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북문로 맛집 콩나물 대가리 콩나물 국밥

728x90
반응형

청주시내 북문로에 있는 음식점 '콩나물 대가리' 에서 콩나물 국밥 을 아침식사로 먹었는데요^^

그곳이 우리동네여서 자주 이용해야 할거 같아요^^
청주시내는 아침식사 해주는곳이 많지 않아서 생기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일석이조 같아요^^..ㅎㅎ

청주 북문로 맛집하면 북문로 근처에 있는 투가리 순대 국밥은 자주갔었는데 맞은편 앞집이라
집에서 거리도 가깝고 중요한건 맛도 있답니다^^

콩나물 국밥으로 시켰는데요
고추가루도 넣은것도 아닌데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선지 콩나물 해장국,황태 해장국,불고기 비빔밥,불닭비빔밥,낙지덮밥,짜글이,사골 왕만두 떡국..모두 제가 좋아 하는 음식 종류 네요^^

아침 시간에 가서 그런가 한산하고
시내 맛집 될거 같아요^^ 종종 와야 겠어요^^
포장도 되는거 같으니 포장해가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특이한점은 '콩나물 대가리' 음식점인데
옆쪽에서는 커피도 판매 하네요^^
커피숍 따로 안가고 식사와 커피를 한자리에서 시켜먹으면 될거 같아요^^

양도 많이 주고 모자른 비타민C 콩나물 국밥 한끼 아침식사로  보충 다된거 같아요^^.. ㅎㅎ
맛도 좋고 청주시내 맛집 을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렇게 친구와 한끼 든든 하게 먹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