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헤어

마음까지 아름다운 충북 미스코리아 인성 그녀들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2016 미스코리아 충북 세종 에는 준비된 인성 들의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잘해준것도 없는데 감사의 글과 전화까지 해주고 이번 진 선  미 는 우리 지역 에서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2016 미스코리아 충북 세종 에는 4명의 후보가 본선대회에 참가 하는데요^^

 제가 헤어를 해준  을 수상한 유지현양과 포토제닉 를 수상한 손지현 양을 응원 하고 싶답니다

이제는 제손을 떠나 각자 홀로 서기를 해야 하는데요^^

그녀들의 준비된 인성은 칭찬해 주고 싶답니다

보통은 당선 되고 나면 연락을 안하는 것이 보통 이었는데요..ㅠㅠ

이번 당선자 들은 감사의 글들을 보내 주네요^^

제가 해줄수 있는것도 이제는 없는데
.....ㅜㅜ

그래서 그녀들을  칭찬 해 주고
홧팅해 주고 싶었답니다

물론 합숙 하게 되면 모두 알아 보시겠지만요^^.. ㅎㅎ

말투도 예쁘고 동방예의지국인 대한민국의 대표할 사람으로 손색이 없을거 같아요^^.. ㅎㅎ

물론 모든 참가자 들도 훌륭한 인성과 미모를 지니셨을거 같아요^^

누가 당선 되시든 한국의 대표로 잘하시리라 믿어요^^

오늘 블로그 에서는 작은 감사의 편지가 큰 감동으로 밀려 왔고 인연의 소중함을 느껴서 해줄수 있는것이 응원밖에 없기에 몇자 올려 보아요^^

끝나고 인사도 하러 온다고 하고^^
미래의 준비된 후보랍니다

아쉽게 진 선 미 에 들지 못했지만 한국일보을 수상한 조민정 친구 인데요^^

한국일보가 사람고르시는 안목이 탁월 하신거 같아요^^ ㅎㅎ

아쉽게 떨어진 친구도 안부문자를 보내주고 정말 제가 미안 했었는데...ㅠㅠ

감사문자도 보내주고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언젠간 대한민국을 위해서 무언가를 할 인물 이라는걸 전 알아보고 있답니다^^

극구 사양 했는데도.. 대회 끝나고 보쌈과 족발 까지 부모님께서 주문해 주시고 이제는 제 손을 떠났으니 얻어 먹어도 댓가성 아니겠죠?^^

제가 해줄수 있는게 응원밖에 없기에 본선대회 나가서도  준비된 인성으로 많은 미스코리아 친구들과좋은 추억 만들고 후회 하지 않을 만큼 열심히 생활 하고 오길 바랄께^^

2016 미스 충북 세종

유지현

손지현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