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김성민 장기기증 5명에게 새 생명주고 별이되다!

728x90
반응형

김성민 장기기증 5명에게 새 생명주고 별이되다!


얼마전 배우 김성민 님이 안타깝게도 지난 24일 자택에서 자살시도후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tv뉴스를 통해 보았었는데, 안타깝게도 결국 병원 측에서 가족들께

뇌사판정 확진 소식을 전했다는 안타까운 비보입니다.



그리고 김성민 분은 평소에 자신의 장기를 어려운 환자를 위해 

기증하고 싶다는 의사를 주위의 가족과 지인들께 뜻을 밝혀 왔다고 합니다. 


가족들은 김성민 씨 그의 뜻을 받아, 뇌사판정 이틀만에 가족들은 장기 기증에 동의

하였고,  현재 어려움에 처해 희망을 기다리는 난치병 환자 5명에게 장기기증을 전한다고합니다.


비록 김성민 씨 본인은 별이되어 떠났지만, 그가 남기고 간 소중한 장기 기증 소식이 전해지며, 한편으론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과 애도의 물결들이 잊고 있습니다.



한편, 가족들은 당사자 김성민 분의 고귀한 뜻을 받아들여, 장기 기증으로 보다 더 많은 환자 분들이 도움을 받기를 바랬지만, 장기 이식의 특성상 현재 장기가 절실히 필요한 난치병 환자 5명에게 기증되기로 한거랍니다.


장기 기장은 간장1개, 각막, 2개 콩팥 2개를 새 생명을 살리는 난치병 환자 5명에게 기증하게 되었으며, 그가 택한 선택은 비록 잘못된 선택이었지만, 자신은 떠나면서 다른 사람의 새 생명을 주고 별이되어 떠난 김성민씨 안타깝지만 또 한편으론 훈훈함과 아름다움을 남기고 조용히 떠나가신듯 합니다.


고(故)김성민은 안타깝게도 2013년 마약 투약이 적발된 후 자숙중 다시 마약 유혹을 벗어나지 못해 주위 사람들의 안타까움이 들게하는 일이 생겼었지만, 공식 석상의 평소 젠틀한 신사 이미지와는 달리, 버라이어티에서의 모습은 특유의 수다스러운 동네 아저씨같은 편한 밝은 미소가 보기 좋았던 호감가는 배우라서 더 안타깝습니다.


김성민 씨의 전성기라 할수있는 방송에 출연한 프로그램으로는 임성한 작가의 2002년 MBC드라마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등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연기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고, 그 밖에도 '환상의 커플', 우리가 결혼할수 없을까(2012), 더이상은 못참아(2013), k2본부 버라이어티 프로 '남자의 자격'등에 출연하여 사랑을 받아왔었습니다.



고(故) 김성민 님, 그동안 마음 고생 많으셨어요..

파란만장했던 힘든 삶에서 벗어나, 이젠 부디 평안한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