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기다리는 마음) 뮤비

728x90
반응형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기다리는 마음) 


이번에 '홍진영'이 영화 '첨밀밀'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을 리메이크 곡으로 28일 뮤지와 음원을 발표했네요


리메이크 곡인 월량대표아적심을 '홍진영'이 처음으로 작사에 까지 자신이

 직접 참여하며, 본인 특유의 목소리로 부른 이번 곡은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고해요.



영화 '첨밀밀'은 대륙뿐만 아닌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던 

중화권 히트 영화로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도 작품과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지요. 홍진경이 데뷔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이번 리메이크 곡은 한국어 버전의

가사를 본인이 직접 썼다고해요.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기다리는 마음) 뮤비



가사 

내 마음이죠 다 내꺼죠

그대만 몰라요

내 가슴속에 애타는 이 마음

그댄 모르잖아요

참 나빠요 못됐어요 

왜 모른 체 해요

옆에 있는 날 한번 봐줘요


여기 서 있을게요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홍진영씨는 트로트의 퀸으로서 꾸준한 활동을 해오면서

국내 트로트계의 여왕으로 자리잡으며, 항상 노력하는 음악에 대한 열정적인 

모습이 참 보기가 좋네요 ~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