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신나는 최신 트로트 모음노래 듣기

728x90
반응형

신나는 최신 트로트 모음노래 듣기


오늘은 신나는 주말 토요일이에요 ^..^

즐거운 휴일 보내시라고, 금일은 듣고만 있어도 어깨가 절로

덩실덩실 거리는 신나는 최신 인기 트로트 모음노래를 준비해 봤어요.


명곡 트로트 노래는 발매하고 한참 시간이 지나도

다시 곡들을 찾아서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 마음이 그러실 때면, 평소 좋아하시던 트로트 곡들로 위안을 삼으며 기분을 푸시곤 하셨는데요.^^ 트로트는 듣고 있으면 가사와 노랫말들이 꼭 우리네 인생사를 풀이하는거 같으면서,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절로 신이 나 따라부르게 되는것 같아요.


사실 음악은 사람마다 개개인의 취향이 있기에 좋아하는 장르가 나눠지지요. 

아무튼, 신나는 트로트 연속으로 들을려고 찾다가 좋은 곡들로 모은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기분이 우울하고 그럴땐 경쾌하면서도 신명나는 트로트 노래를 듣고 있으면 조금은 마음의 위안이 되기도한듯해요


 <최신 트로트 모음 영상>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iXLEibJaz-8

그리고 여행이나 차타고 드라이브 할때 졸릴때 신나는 곡들이나, 빠른 템포로 흐르는 경쾌한 멜로디의 트로트 노래 모음을 들으면 잠도 달아나고 기분도 한결 좋아지는 것 같아요.



장마가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텐데,

참기힘든 무더위 속 일상생활을 하는데 듣기좋은 트로트 모음으로 조금은

이 더위를 좀 시원하게 식혀줄 수도 있지 않을까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