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점심메뉴 추천 이요^^

728x90
반응형
점심메뉴 추천 이런건 어떠세요?
제가 매일 번갈아 가면서 시켜먹는 것인데요^^

한국인의 대표음식 비빕밥이요^^
돌솥으로 해서 돌솥 비빕밥 인데 야채도 많고 계란도 있고 고기도 갈아져 있어서
참기름 넣고  싹싹~
살찔까봐 걱정하시는 분도 점심은 야채많은 돌솥 비빕밥 괜찮은거 같아요^^

밥 이 싫을땐 짜장면 , 짬뽕,탕수육 도 있지만 전 아무래도 한국인 인가봐요^^
얼큰한 칼국수 가 좋더라구요
별미가 땡길땐 칼국수 드셔보세요^^

담백하고 칼칼한것이 먹고 싶을땐
돌솥 치즈 김치볶음밥 어떠세요?
참치 와 계란이있어 단백질이 풍부하고
치즈가 있어 고소함을 더해 준답니다

오무라이스 는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가끔은 돈까스보다는 좋은거 같아요^^
삼겹살 같은건 좋은데...나가서 먹어야 하고..ㅎㅎ 배달되어서 오는 돈까스는 뻣뻣하고 맛이 덜한거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마땅히  생각나지 않을땐 오무라이스 드셔보세요^^


이중에서 제일 자주많이 시켜먹는게
뚝배기불고기 인데요^^
제가 추천하는 것중에  제일 많이 먹은거 같아요^^
뚝배기에 불고기를 끓여와서 먹는내내
잘 식지않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고 먹고나면 포만감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ㅎㅎ


점심식사 가 먹고 싶지 않을땐
건너뛸수 없잖아요^^
간단 메뉴 떡볶기^^..ㅎㅎ
어떠세요?^^

떡볶기 와 떨어질수 없는 오뎅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순대 저녁 간식으로도 좋지만 떡볶기 국물에 쏙옥~^^
찍어 드셔도 ..ㅎㅎ
맛있는거 아시죠?^^

제가 매콤한 맛을 좋아 하나봐요^^
닭갈비덮밥 도 자주 시켜먹는데요^^
닭갈비가 계란과 마찬가지로 피부를 땡땡 하게 지켜 준데요^^
멀리가서 사먹는거 아니면포장 주문으로 가져다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일단 맛이 좋으니
점심메뉴 추천 드려요^^
이중 에서도 없으신가요?

그럼 사진 준비는 못했지만 못 고른분을
위해 메뉴판 준비 했어요^^
주변 식당에서 맛난 음식 골라서 시켜
드세요^^
저도 매일 고민해요^^
뭘 시켜 먹을까?..ㅎㅎ
김밥천국 ,김정현칼국수,미진식당
스티커로 못고르신 분을 위해 점심메뉴 추천 해드렸어요^^

맛나게 식사들 하시고 즐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