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일등 번호 꿈 알려드려요^^

728x90
반응형
로또 일등꿈 을 제가 꾼건 아니고요^^
얼마전 고객님 자녀들이 꿨는데.... 아들이 꾼 것으론 1등이 딸이 꾼 것으론 3등 번호가 되었데요^^

이건 제가 산거니까  궁금해 하시지 마시고 하실꺼면 구매 하세요^^
참고로 전 로또 일등꿈 못꾸었어요^^
ㅎㅎㅎ
그냥 오늘과 내일 행복하기 위해 구매
했어요^^

저도 맘은 벌써 당첨 되어서 비행기타고
여행가고 있습니다^^

고객님 아들이 로또 일등꿈이 ....

팅커벨이 나타나서 번호를 가르쳐 줬데요^^..ㅎㅎ

그 번호들이 1등 담첨 번호 였고
.....
 딸이 꾸고 가르쳐준 건 샀는데 3등이래요..ㅎㅎ

3등으로 꾼꿈은  금나비, 은나비 들이 날아다녀서 잡았데요...ㅎㅎ^^
근데...ㅜㅜ
 팅커벨 이 가르쳐준것이 로또 일등꿈 인지 알았다면 집을 뒤집어 서라도 찾았을 꺼예요...ㅜㅜ

번호를 쪽지로 주고 갔는데... 휴지통 밑에 깔린걸 모르고 찾다가 없어서 아들 번호는
못사셨데요...당첨과 동시에 아들이 자기번호라고 했데요..ㅎㅎ
그쪽지 번호는 휴지통 밑에 떨어져 있었고
....ㅠㅠ...
손가락이 피가 나시도록 깨물으셨데요^^

팅커벨이 나타나 번호를 가르쳐 준다면
로또 일등 번호꿈 이니 구매 하세요^^
나중에 후회 하지 마시고요^^

전 1등 나왔던 편의점서 자동으로 추천 받을까 하다가 번호를 적어 보았어요^^
제가 당첨되면 한달간은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니까...ㅋㅋ

찾지들 마세요^^
기부도 할 예정이예요~^^
오늘은 일찍 잠을 청해야 겠어요
내일이 추첨일 이니 ...돼지를 잡던지
팅커벨 만나 번호 달라 조르던지..ㅎㅎㅎ
하루들 마무리 잘 하시고 대박 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