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샤이니 종현 하루의 끝 뮤비

728x90
반응형

샤이니 종현 하루의 끝 뮤비

바쁜 일상 속 추천드릴 노래는 샤이니의


 "종현 하루의 끝"입니다.

 

그룹 샤이니의 지난번 발표한 솔로 앨범 종현의 타이틀 '하루의 끝'은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첫 선을 보인 가을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곡입니다.


소품집<이야기Op.1>앨범은 푸른 밤그 남자 작사 작곡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본인의 자작곡으로, 노래를 편곡한 곡들로 수록한 곡은 

 9곡의 노래가 담겨있으며, 감미로운 종현의 보이스로  매력적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가 있는 R&B 발라드로 담긴 듯해요.



종현의 타이틀 뮤직비디오는 힐링 곡으로, 지친 하루의 끝에 누군가에게

 잠시 기대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이미 떠나간 연인과의 사랑을

서로가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으며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입니다.


"End of a day"은 부드러운 종현의 보컬과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뤄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힐링 발라드 곡으로

일상 속 지치고 힘든 하루의 끝을 표현한 담담한 가사로 또 하나의 

가을의 감성을 자극하는 힐링 곡으로 담긴 듯합니다.


종현 하루의 끝 

손을 뻗어줘 내 목을 감싸줘

좀 더 아래 내 어깰 주물러 줘

지쳐버린 하루 끝 이미 해가 떴어도

난 이제야 눈을 감으니


남들보다 늦게 문을 닫는 나의 하루에

장난스럽게 귓불을 간지럽히며

하루 종일 다른 세상에 있었어도 우린

항상 하루 끝은 함께 하니까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빈틈없이 널 감싸 안는 욕조 속 물처럼

따뜻하게 또 하나도 빈틈없게

서툰 실수가 가득했던 창피한 내 하루 끝엔

너란 자랑거리 날 기다리니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