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오 나의 귀신님 ost] 박보영 - 떠난다 듣기

728x90
반응형

다들 즐거운 주말 휴일 보내시는지요?

오래간만에 오늘은 나만의 선곡으로 포스트를 해보아요 ^^;; 

[오 나의 귀신님 ost] 박보영 - 떠난다 듣기


tvN 금ㆍ토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OST Part 3

 ‘떠난다’를 박보영 씨가 직접 불렀다고 해서 이제야 들어봤네요. ^^


 과속스캔들에서 부른 이후로 오랜만에 본인이 출연 중인 드라마에 자신이


 직접 OST에 참여하면서 31일 공개되었는데, 사실 오 나의 귀신님 본방은 못 보고 


재방으로 보는데 스토리가 괜찮더라고요. 



박보영 연기도 갈수록 잘하고 청아한 맑은


 목소리로 노래까지 사랑스럽게 잘 부르는 것 같아요. ^^

 

이번 곡의 ‘떠난다’는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린 슬픈 처녀귀신(김슬기),에게

 

몸을 빌려주고 정작 자신을 잃어버린 주인공 나봉선(박보영)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인디밴드 옥수사진관의


 노경보 씨가 작곡, 작사를했습니다. 


박보영 - 떠난다 M/V


가사


어디쯤인 걸까

아무런 생각도 없이

한참 동안을 걸어온 자리에


고장 난 가로등

깜빡이는 불빛에

모여든 벌레들

익숙하고


잊고 싶은 기억

기억하고 싶은 순간

모든 것이 사라져 가는데


때론 잊혀짐이

좋은 거라고 하네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지만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들

내 손끝에 남아있는 온기를

내 마음속 아련하게 해주던

그 기억까지 잃고 싶진 않은데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들

내 손끝에 남아있는 온기를

내 마음속 아련하게 해주던

그 기억까지 잃고 싶진 않은데


다시 해가 뜨고

시간은 또 흘러가고

어제는 오늘의 삶에 묻히고


나도 잊혀지고

또 사라져가고

그렇게 모든 게 

떠난다



즐거운 주말 편안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