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홈쇼핑에서 구입한 누페이스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현대홈쇼핑에서 구입한 누페이스 사용후기 


얼마전 있잖아요
티브이를 보다가 현대홈쇼핑에서
 누페이스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정말 
요것 때문에 한동안 스트레스를 무한 받았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난답니다..ㅠ.ㅠ


이렇게 말하면 그럴지 모르지만
그때는 정말 사기단에 당한거 같은 기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8월 4일날 도착후 사용했던 사진인데요
중간단계인 3단계로 사용해서 얼굴에 따귀 맞은것처럼
 붉은색으로 직원 얼굴이 되었었답니다.

그래서 너무 중간 단계이상 올리면 안되겠구나
생각하며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저녁에 집에 가져가서 젤도 바르고
 사용했더니 아무 느낌이 없었답니다

충전이 덜되어서 그런가 하고 아침까지
충전을 해서 아침에 얼굴에 해봐도 느낌도 없고
단계를 올리면 전기충격이 들어 가는거 같다가 
전기도 안오는것 처럼 느낌도 없고 어제 도착후
 했을 때랑은 완전히 틀렸어요..ㅠㅠ


그래도 TV에서 방송할때 이상 있으면
1년간 무상교환 이라는 말에 바꾸면 되겠지
하고 생각 했어요.

현대 홈쇼핑에서 구입한 누페이스 

 하루만에 되지않아서 교환 이나 고쳐주기를 

바라면서 후기를 남겨 보아요
 반송 포장 하기전 직원들에게 정상인지 확인 하는 CCTV 카메라영상을 사진으로 찍은 사진인데요
모두 되지 않는다는것을 확인후 
포장을 했답니다.


그래서 고장인거 같다고...

 직원들도 해봤는데 처음과는 너무 틀리고 

안되는거 같다고 고쳐주던지 교환을 신청했답니다

테스트후 그러겠다고 하고 택배도 보내주고
역시 대기업이라 틀리구나 생각 했어요.


그런데 그게 다예요
보낸후 몇일간 아무 연락이 없어서 
전화 했더니 고장이 없다네요.
너무 황당했어요...ㅠㅠ

원래 느낌이 없다네요
전날 얼굴까지 빨갛게 부어 올랐었는데
전류 테스트 영상을 보내줬는데 전기가 통하면
계속 대고 있어야지 스위치 올릴때만 1초도 안되게
 흐르는 영상을 보내주더니 정상 이래요

제가 했을때도 스위치 올릴때만 나오다가
뜨끔거리는 증상이 없다고 했는데 제데로
테스트 한걸 보내주지도 않고...

그래도 제가 다시한번 해보고 얘기 해야겠다
생각 하고 기계를 기다렸답니다
그런데 또 일주일간 깜깜 무소식 이였어요
현대홈쇼핑에 전화 했더니 알아보고 연락 주라
한다는 말이 다였어요
기계도 보내주지 않고 ...연락도 없고
제가 몇번을 연락했더니 전화번호를 문자로
주더라구요 그곳으로 해보라고 그곳으로 몇번해도 전화도 안받고...
그래서 동영상 보내줬던 핸드폰번호로
문자를 몇일에 걸쳐  보내도  안받고 문자도 무시하고 완전 제맘엔 사기단 같았어요..ㅠㅠ


구입한곳에 전화 하면 연락준다는 말만 하고
일주일이 넘도록  무소식.....완전 TV 에서
광고 할때랑은 딴판 이었어요.
아침부터 몇번을 연락하니 저녁 6시까지
 연락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금요일 6시가 넘도록 또 연락이 없더 라구요
기계도 안보내주고 정말 대기업의 횡포인가
사기단인가 라는 생각밖에 안나더라구요

다시 전화해서 이번엔 정말 화를 냈답니다
뭐하는 거냐구요?
누페이스 기계가 이상있으면 1년간 무상교환
완전 속임수 랍니다
서로 책임전가만 하는거 같고 상황 설명도 없고
보내 주지도 않고...6시넘어서 사고처리반인가 하는분이 연락와 아답터를 택배를 보내서 3~4일후 연락준다구요

그런데 CCTV를 보니 아답터도 보내고 다했는데

시간 끌려고 하는건지 도대체 알수가 없었답니다
정말 핸드폰 고장났을때  lg써비스센터에
 갔을 때랑은 정말 달랐넘 달랐어요!

현대홈쇼핑 에서 뉴페이스 구입하면 
하루만에 고장나도 교환이나 AS 정말 힘들어요

연락준다는 말만하고 2주가되도 교환이나
 연락이 없으니 조심 하세요


저도 또 다음주에 연락을 준다니 
일단은 또 기다려 보기는 하는데 다른
 피해자가 안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도 가계를 하는사람이라
 AS만 해주고 상황 설명만 해주면 피해설명까지
 안하려 했는데 2주간 스트레스 받으며 지내니 또다른 
스트레스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 올려 보아요


차라리 39만9천원 주고 
현대홈쇼핑 에서 구매 하지 말고
해외직구로 10만원대에 구매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면 효과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약속을 잘 지켜줬어면 좋겠네요..


 뉴페이스 구입후 저는 솔직히 스트레스로..
주름이 한동안 더 늘어날듯...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