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핸드폰 액정파손 수리비 서비스센터에서 500원 냈어요~

728x90
반응형

lg핸드폰 액정파손 수리비 

서비스센터에서 500원 냈어요~^^~


얼마전 아침 출근길

전화 통화중에 전화기를 손에서 떨어트려서

액정 파손 되는 속상한 일이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다급한 마음에

집에서 가까운 사설 수리센타로 물어보니

교체 가격이 9만 8천원 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제 생각해서 사설 직원분이 
보험이 들어있으면 정식 수리 센트로 찾아가시면 
그의 무상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ㅋㅋㅋ

다행히 저는 핸드폰 보험도 들었으니
 lg 서비스 센터로 향했답니다 

담당 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 하게 해주셔서

30분내에 모든 절차를 진행할 수가 있었어요 ~

있잖아요 근데.. 보험 들었다 하더라도
 직접 물어서 해결 하려하니 전화에서는 ARS  안내로
넘 어렵게 설명해주시고 잘못들으면 다시 들으라 하고
정말 짜증 났었답니다..

ARS 기계음이라 뭐라 말도 못하고...ㅠ.ㅠ

그런데 청주  lg 서비스센터 고장환 님에게 
수리를 맏기게 됐는데 단 한번에 해결 됐어요^^ 

서류를 준비해서 직접 보험회사 와 LG유플러스
에 전화 하고 팩스까지 보내줘서 제가 낸 금액은
 딱 500원만 내게 됐어요^^ㅋㅋ


직접 해결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참고 하시라고 문자전송 받았던걸 직접 올려 보았는데요

그리고 전화기가  깨졌거나 액정파손이 

되었다고 찾아가 보험 들었다고 

그냥 해주지 않는답니다.

[LG U+]고객님, lovekja2030@lguplus.co.kr 

또는 팩스번호:0503 463 3264입니다. (수리영수증+견적서 발송) 

[폰케어]http://www.lgucare.com(공인인증필요)

/보상진행/서류간소화,업로드가능!


15만원 이하는 3만원 이구요
이상은 20% 자부담 해야 되는데요^^
이 3만원 이하도 엘지 u+ 에 서류 첨부 하면 다음달
청구 내역서 에서 차감 시켜 준답니다.


[보상 서류 제출방법 안내] 


▶ 1단계. 서류 제출 방법 
1. Fax : 0505-136-4477 
2. 앱(어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dles.phonecareplus 
   OR 구글 플레이에서 “폰케어+(보상서류제출)” 검색 후 설치 

 삼만원 뺀 나머지나 20% 외의 청구 금액은 
보험에서 해주는데요

수리견적서 와 전산 영수증 등 준비해서 팩스로
넣어줘야 되는데요...

매장이나 집에  팩스도 없고..ㅠㅠ
귀찮기도 하고..했었는데요^^
써비스 센터 에서 한번에 해결 해 주었어요^^

일단은 수리비 15만 500원을 계산 하구요^^

서류 접수후 제통장과 다음달 사용비

 차감으로 돌려 받는답니다^^

이렇게 준다고 문자가 왔네요^^

ㅎㅎ

※ 공인인증서가 있으신경우, 

당사 홈페이지(www.kbinsure.co.kr)를 통해서도 보험금청구

/진행/결과조회 등의 보상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핸드폰 액정 파손 에 직원분 고장환
님 같이 친절한분 을 만나 도움을 받으면 좋겠지만 
스스로 해결 하시는 분 을위해 문자 받은걸
올려 보았어요^^

 500원만 낼려면 서류 준비해 
팩스로 보험회사 와 엘지 유플러스에 보내야 해요^^

제일 좋은 방법은 깨지기전에 방지 하는 거예요^^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마무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