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펩타이드 시크릿톡스 사용전후 와 판매처

728x90
반응형
펩타이드 시크릿톡스 사용해보고 좋아서 수분팩과 작별 했어요^^ㅎㅎ사용 전후 만 모아 보았는데요판매처로저희 에비수헤어 고객님들과도 만나볼수 있게구입 해뒀어요^^ 

교수친구가 이 제품에 푹 빠져서 남편과
사업으로  펩타이드 시크릿톡스 공장을 
만들어 중국에 수출 하고 있는데요^^
저도 전에는 집에서 스킨 , 로션 , 엣센스, 아이크림, 영양크림,수분팩을 을 매일 같이
하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이제품을 만나고 스킨과 로션 엣센스 , 아이크림, 수분팩까지 모두 철수 시켰어요^^
이것 하나로 주름개선,모공관리,영양 보습까지
한개로 피부 보습막이 형성되어 
좋답니다^^

저도 화장품을 잘 바꾸지 않는 스타일 인데요
친구가 자꾸 해보라고 권해서
해봤는데^^
정말 하나도 여러가지 했을때 보다 피부의
탄력도나 윤기도가 좋아 졌어요^^

다른 분들이 펩타이드 시크릿톡스의
체험한 사진을 밴드 에서 퍼왔은데요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었나봐요^^
정말 대박 제품 같아요^^
이걸로 바꾸고 화장품 값이 굳었어요^^
매일 얼굴에 팩붙이고 했었는데
이것 하나로 되니 번거로움도 사라지고
일단 피부민인 됐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무슨 성형수술 받았냐고?ㅋㅋㅋ

보르피린 성분과 펩타이드가 만나 
미백과 주름개선 , 모공 탄력 관리와 보습
영양까지 해주니 일석이조가 아니라 
일석 사조 같아요^^

누구신지 모르지만 피부가 맑고 깨끗해
지신거 같아요^^

저희 직원들도 본인들이 써보고 
좋아서 부모님 선물까지 사주더 라구요^^

이런분 에게 적극 추천 이라고 써있는데요
1.국소부위 주름 고민 이신분
2.피부보습과 주름완화에 즉각적인 효과 바라시는분
3.피부샵 에서 관리한거 같은 스페셜 홈케어 
원하시는분
4.피부과 시술보다 저렴하면서 비슷한효과
원하시는분 
에게 적극 추천 이랍니다

이분또한  미간의 주름이 완화 됐다고
자랑 하시며 올려 놓으셨는데요
저도 4살 차이나는 친언니가 엄마 냐고
수영장에서 물어와서 우리언니
졸도해서 쓰러지는줄 알았답니다
ㅋㅋㅋ


펩타이드 시크릿톡스 사용전후 사진들을
올려 보았는데요^^
친구가 공장을 해서가 아니라 제가 써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 드려요^^
판매처
청주 에비수헤어 전지점 에 비치 되어 있으니
언제든 문의 주세요^^

서문 2호점으로 전화 주시면
도매가 구매 하실수 있답니다^^

개인 대리점 상담 환영 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되시고 맛난 저녁들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