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핸드폰 비밀번호 풀기 했어요

728x90
반응형
전에 연휴때 겪었던 일을 올려 보려해요누군가 여러번의 오류로 고생 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지난번 저도 겪어 봤으니 까요^^핸드폰 비밀번호 풀기  했어요

제가 치매가 걸린건지 매번 사용하던 비번을 잊은건지 오류가 생겨서 26번을 잘못하여

아예 풀수 없게 되었었어요..
ㅠㅠ
그것도 3일 연휴중 첫날에...



완전 멘붕이 되었었답니다




비밀번호 풀기를 해야되는데 26번 잘못했다고
이페이지로 넘어 갔는데요

구글 아이디와 비번도 기억나지 않고...ㅠㅠ
완전 까마기 고기를 먹어 었나봐요



긴급 통화 와 LG 전자 고객 상담실 전화 번호만되고....ㅠㅠ
여기도 휴일이라 음성 메세지만 나오고
정말 3일간 휴대폰없이 원시적으로 살았어요




사진도 찍을수 없어서 친구폰으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라 하고...

되는것은 전화 받기 밖에 안되는데

그것도 진동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폰 들고 있을때만 받을수 있었답니다

친구들 휴대폰 번호도 못외우고 
언니들 번호도 못외우고 있었더니

정말 외토리가 된 기분이었어요

전화 안된다 언니들 걱정도 시키고...
ㅠㅠ

핸드폰의 중요성을 이제서야 알아 봤어요

나대신 전화 번호도 외워주고

지인들과 톡도안되고
은행 볼일도  이것으로 다하고 있었다니

ㅠㅠ

블로그도 핸드폰으로 하고 있었네요

3일간 쉬었더니 다시 시작하는 맘으로
해야 할거 같아요

나이 들기 싫은데 비밀번호 풀기도 못하고

연휴가 끝난 오늘 에서야
Lg 써비스센터를 가서 풀고 왔는데요

금액은 무료 라네요^^

그런데 
다음에도 못풀고 가져오면
준비해야할 서류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 비밀번호 풀기 하려면 최소한 구글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알고 있던가
아니면 답이 없어요

빨간 연휴나 휴일 빼고 써비스센터에
가져 가셔야돼요

오늘도 멋진 하루들 만드시구요^^
활기찬 오후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