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선돈까스 점심으로 먹었어요...ㅠㅠ

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생선 돈까스를 시켰는데요
시킨이유가 직원의 적극 추천으로 배달시켰답니다
원래는 뚝배기 불고기 나 비빕밥 으로 시키려 했는데요....ㅜㅜ

적극적인 추천으로 생선 돈까스로 주문을 했어요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였답니다

그런데 제입에는 너무 느끼한거예요..ㅜㅜ
에휴~..
어째 입맛이 이렇게 다를까요?
얼큰한걸 좋아하지만 정말 맛있다고
적극 추천 한마디에 주문을 했더니
제입에만 그런게 아니고 저랑같이 시킨 직원도 느끼하다고 하던데...ㅜㅜ

소스때문인가요?
아님 제입이 까다로워서...ㅜㅜ
김밥천국 에서 시킨 양푼리 비빕밥, 순두부찌게, 참치  치즈 돌솥비빕밥,돌솥제육 덮밥...모두 맛있었는데...

오늘 생선돈까스는 아니예요..ㅜㅜ
새로 나온거라 메뉴판에도 없는데도 시켰는데... 그래도 얘기는 해드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느끼함을 제거할수 있는 소스로~^^
그런데 맛있다고 추천하는 직원도 있으니...소스를 두종류로 해주시면 어떨까요?^^
이제까지 주문 했던건 다 맛있었어요^^

개운한맛과 고소한 맛으로요^^
저는 시키게되면 개운한맛 으로요^^
점심에 먹은 느끼한 생선 돈까스가
아직도 속을 괴롭혀요...ㅠㅠ

저녁에는 얼큰한 순대국밥으로 먹어야 할까봐요^^
한국인의맛 은 역시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 저에게는 맞는거 같아요^^
그런데 김밥천국서 시켰던건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도 맛나게 해주세요^^
즐건 하루 맞이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