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휴일은 친구들과 수다로 악재는 차보험 으로~

728x90
반응형
휴일은 친구들과 수다로 보내며 음식을 사먹으며를 악재를 잊었어요^^
접촉사고는 차보험에 맏기고 ...
ㅎㅎ

친구집을 놀러가다가 화장실 갔다가 가방도 놓고 오고 톨게이트 들어갔다가 오창 IC에서 나온다는게 증평IC까지 갔다 다시 청주 톨게이트로 나오고 ...ㅜㅜ
가방 찾으러 간사이  뉴턴 해서 온다느게 일방통행에 잘못들어가 택시와 부디쳐
접촉 사고도 나고..ㅠㅠ
흡집도 없는 택시에 입원한다는 승객
정말 뭔가에 홀린 날 이고 악재가 겹친날 같았어요..ㅠㅠ

그래도 차보험 회사 삼성화재 가 와서 안심도 주고
해결해 준다고 가라고 하니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른답니다
역시 차 보험은 꼭 들어야 겠어요
이번같이 제가 정신없어 100% 로 잘못든 길이 었지만 ...
삼성화재 사고처리반 은 대기업답게 잘해 주는거 같아요^^
후속 진행 과정도 알려주고^^
다음에도 삼성화재에 들께요
.....^^ ...그리고
가던 친구집의 여행이 시작되었답니다

하루종일 지친 몸을 씻기위해 지나다 들른 천안 쪽 싸우나 인데요^^
악재 얘기 와 친구와의 수다방으로
밤새는줄 몰랐답니다

사고가 나도 먹고는 살아야되니
친구들과 닭 백숙을 시켜
못다한 이야기 봇다리를 풀어  보았답니다^^

누룽지 백숙이 쫄깃 ~^^
우리의 추억여행도 시작되었답니다
누룽지처럼 누른 내맘도 휴일 친구들과의 수다로 녹이고
정말 즐겁고 맛있었어요^^

뼈다귀 해장국도 맛나고 역시 직접 해먹는 음식보다는 맛집에서 먹는것이 ...전문가의 손길로 해주는것이 맛있답니다^^

공주 칼국수가 체인점 인가봐요^^
싱싱한 쑥갓도 많이주고
이것도 맛있네요^^

이젠 나이가 들었나봐요..ㅜㅜ
예쁘다고 산 신발이 발이 아파서 많이 걷는것 보다는 이렇게 맛난 음식 시켜놓고 친구들과 얘기 하는것이 휴일날 어떤것 보다 재밌는거 같아요^^
이젠 멋보다 편한걸로~^^
악재는 미리미리 준비하며 살고
즐거움은 만들며 살아겠어요^^
오늘도 홧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