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삼겹살 골목 심야 고기 맛집 야간비행 영업시간

728x90
반응형

청주  삼겹살 골목에서 독특하게 심야 시간대 늦은 시간까지 운양을 하는 삼겹살 고기 맛집이 있어요.


요즘 트렌드가 그런지 늦게 일 마치면 보통  밤10시쯤이면 다 닫는데, 청주 삼겹살 골목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는 고깃집이 있어서 일 마치고 10시 넘어거 가봤어요.

청주 삼겹살 골목 심야 삼겹살 야간비행


상호가 야간비행 이란 고기집 삼겹살을 먹으러 갔지요.

그래서 청주 삽겹살골목에 '야간비행' 이라는
곳을 들렸는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써 있더라구요^^

그래서 밤 10시가 넘아서라도 먹고싶은
고기를 먹게 되었어요^^
요즘 10시면 식당들이 문을 다 닫기
때문에 늦게 식사가 하고 싶어도 호프나
치킨, 주점 등 밖에 없는데
늦게 까지 해주시니 저녁을 먹지 않은
사람에겐 감사 한곳 같아요^^

물론 단골집 보단 반찬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야간비행' 의 삼겹살은 맛나긴해요
ㅎㅎ

무엇보다 이곳은 바지락 놓고 끓인 
콩나물국이 시원하니 맛난거 같아요

저와 친구랑 3인분에 계란찜 잔치국수까지 많이 먹었는데 
친구가 2인분 저는 1인분 먹는사이 혼자 빠른 속도로 다 먹지 뭐에요ㅎㅎ  배 고프다더니 많이 먹더 라구요!

오랫만에  청주 삼겹살 골목에서
' 야간비행' 에서 식사후 심여 영화
까지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인생 별거 인나요^^
하고 싶은거 하고 먹고 싶은거 먹고
하루 하루 즐겁게 보내면 되겠죠^^
혹시 청주에서 늦게 까지 하는 고기집
찾으시면 삼겹살 골목의 ' 야간 비행' 에
들려 보세요^^


반찬은 너무 기대 하진 마시고요 ㅎㅎ
생삼겹 이 정말 만족하고 왔어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