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경화면 하기 좋은사진 이미지를모아 보아았어요

728x90
반응형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이미지를  모아 보았어요
요즘 겨울이라 날씨가 추우니
봄, 가을이나 여름등 따뜻했던 이미지를
저장해 두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서
올려 보았는데요

평소에 패북이나 멋진 경치를 보게되면
기분도 좋아지고 

열심히 일하고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마음이 평화 로워 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자주보는 컴퓨터나 핸드폰의 배경화면으로 하기 좋은 사진 이미지 로
공유 하려 해요^^

그림 같기도한 위 4진은 마을의 평화와
소박한 가족의 행복한 삶이 있을거
같은 곳이예요

바쁜 것을 뒤로 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평화로운 고향 같기도
해서 좋은거 같아요^^

인생이 별거 있나요?

저마다의 모습으로 태어나 자신이
어느곳에서 무엇을 할까?

무엇을 남겨 놓고 가야 하는 생각을 해보게
하는 장소 같아요^^

가을을 만끽할수 있는 이곳은
 우리나라 같은데

단풍나무가 정말 빨갛게 물들어 있어요^^

친구들과 수다를떨며 산책 하면 좋을곳
같아요^^

pc 및 모바일 휴대폰 배경화면 하기 좋은사진 이미지

신선이 살것 같은 이곳은 어디인지 
정말 궁금 하네요^^
다음 해외여행 가게 되면 이런곳에서
신선 처럼 여유를 즐겨보고
싶은 곳이네요^^

태양 의 석양으로 주변 환경을 멋지게 
바꿀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 
장소 인데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그림같이 생긴 이건물들도 존재 하는 
곳이겠죠?^^

백설공주 나 멋진 왕자가 살거 같은 이장소는 
어디인지 모르지만 

아침 이슬을 맞으며 운동하듯 산책 하며
걸으면 좋을거 같아요^^

자연의신비를 느낄수 있는 이곳이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수억년의 세월이 지나 만들어진 곳 같아요

핸드폰이나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깔아 
놓으면 우리의 짧은 인생사를
매일 실감할거 같아요^^

배경화면 하기 좋은사진 이미지로 제가 좋은 느낌이
나는 작품들을 모아 봤는데요

인생이 길지 않음도 느껴보고 

행복은 멀리 있는게 아니고 내가 사는 주변이
행복이 아닌가 생각해 보는 
하루라는 느낌이 드는 작품들 
이예요^^

멋진 추억들 만드시고 오늘도 홧팅하는 
하루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