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리앙스 웨딩컨벤션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마리앙스 웨딩컨벤션 솔직후기
를 올려 보려해요^^

마리앙스 웨딩컨벤션은 주차장이 앞쪽에도있고  뒤쪽에도 있고 뒤쪽 옆쪽으로 공사중인지 아니면 주차장 인지는 모르겠지만 주차 하기는 편리 했던거 같아요^^

예식장 입구야 다른곳과 똑같이 예식하는 홀과
하는 사람이 찾기 편리하게  1층 입구에 
알림판을 설치해 놓아서 결혼식하는 예식장을
찾기 편리하게 해놓았답니다

무엇보다 좋은점은 1층에서 2층으로 올라 가는
곳을 에스컬레이터 를 설치해 놓아서

노인분이나 저처럼 걷기 귀찮아 하는사람에게

올라 가기 쉽게 설치 놓은거 같아요^^

예식은 하는 사람이 추억에 남게 
진행 하면 되는거니까^^

청주 에비수헤어지점 직원 점장의 결혼식 이었는데요

정말 재밌게 진행 되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뷔페는 1층에 있는데요

약간 불편한점은 화장실을 가려면 
도장을 손등에 맞고 다녀 와야 해요

음식은 각자 좋아 하는 스타일이 틀리니
ㅎㅎ
저처럼 귀차니즘 있는사람은 국수의 간이 
되어 있는것이 좋은데 국물만 담아 오면 
싱거워서 다시 다녀 와야 해요^^

간장 간 맞추어서  자리로 가져 가세요^^

다른곳에 비해 뷔페종류가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도 먹는건 정해져 있으니 제가 먹는건
다 있는듯해요^^.. ㅎㅎ

이렇게 제가 좋아 하는 떡도 있고
호박죽과 야채죽, 튀김과 스파게티와
과일로 배를 잔뜩 채웠더니

너무 많이 먹어서 배탈이 났었어요..ㅠㅠ

이놈의 식탐은 배를 늘린후 먹어줘야
하는데..ㅠㅠ

찜솥에서 금방 나온 따뜻한 음식들도 있고
다른곳 보다 더있는건 이 게장과 육회 같아요 ㅎㅎ

그런데 제가 좋아 하지 않으니 패스 했어요

게장과 육회 좋아 하시면 많이 드셔도 될거 같아요^^

거의 그냥 남은듯 해서 좋아 하시는분 가시면 맛껏 드셔도 된답니다

전종류와 스파게티, 갈비찜 종류는 한종류씩
먹을때는 좋은데 많은 음식들과 섞여 있으면
손이 안가는지..ㅠㅠ
지금에야 먹고 싶어 지네요^^

빵과 케익종류도 많았는데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많이 담아 가셨더라구요^^

이제 보니 음식종류가 없는게 아니고
제가 좋아 하지 않아서 담아 오지 않은것이
많은거 같네요..
ㅎㅎㅎ

친구와 같이 먹는데 친구가 한소리 하네요^^
"죽종류로 병원식 가져 왔냐"고
ㅎㅎㅎ
그래도 마리앙스 웨딩컨벤션 보고 느낀 
솔직후기 를 남겨 보았어요^^

청주에서 결혼식 하실분중 마리앙스 예식장
에서 하실분들은 이곳에 전화 하셔서
물어 보세요^^

주차 시설 편리 하고 깨끗하고 에스컬레이터 까지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위치는 이마트 가는 쪽 으로 있어요^^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마무리 하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