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유가네 닭갈비에서 치즈퐁닭 방문후기

728x90
반응형

조카가 오랫만에 수원에서 저희매장에 머리도 하고 놀러 왔답니다. 해서 함께 청주 시내구경도 하고 저녁은 유가네 닭갈비에서 치즈퐁닭 먹고영화 봤어요

펌 이 끝나고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 끝에 젊은층 입맛에 맞는 청주 유가네 닭갈비에서 치즈퐁닭을 먹기로 했어요^^

전에  블로그에도 몇번씩 올렸던곳 
같아요^^

청주시내 상당구에서 마땅히 뭐 먹을까?

고민 될때 마다 종종 들렸던 것 같은데요
젊은 친구들이 좋아 하는곳 같아요^^

닭갈비를 후라이팬 안쪽에 볶고 
바깥쪽 둘레에 치즈를 넣어  돌돌말아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수원에서 온 조카가 처음 먹어본다
하더라구요..ㅎㅎ

양념된 닭에 떡볶기 떡과 고구마와 감자도
들어 있고 3명이 2인분 준문해서
밥까지 볶아 먹으면 좋을 양 같아요
둘이서 2인분 시키고 밥까지 주문했다가
밥은 취소를 했어요
양이 너무 많아요..ㅎㅎ

많이 먹을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역시 여자 두명이 먹기는 많은양 같아요
요렇게 치즈에 돌돌말아 먹는거예요^^

유가네 닭갈비 는 전국 체인점 같아요
혹시 들리시게 되면 치즈퐁닭 드셔 보세요
부담없이 맛나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토요일 저녁은 조카와 청주 유가네 닭갈비
의 치즈 퐁닭 푹빠져서 ㅎㅎ
맛나게 먹었구요
2차로cgv에 영화를 보러갔는데요

늦은시간 밤 9시 상영 '마스터'을 
보고 왔는데요^^
밤이라 중간중간에 졸은걸 보면
그렇게 재밌게 본건 아닌거
같아요...연기자들 연기력은
좋았던거 같아요.

평점 5점에 3점 정도면 맞을 영화 같아요^^
ㅎㅎ
맛나게 드시고 영화도 보시고
머리 하실땐 청주 에비수헤어에
들려 주세요~^^~

멋진 하루 보내시고
홧팅들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