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긴머리&단발머리

긴머리 헤어스타일 추천 모음집

728x90
반응형

긴머리 헤어스타일 요즘 많이 하시잖아요. 긴헤어가 어울리는 블링한 여성분들을 위해 긴헤어스타일 추천 으로 긴머리 헤어 모음집 정보를 만들어왔습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 되실까하여 올려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건 제가 직접 고객님에게 시술해준
긴머리 헤어스타일 인데요^^
셋팅펌 이라고도 하고 러블리펌 이라고도 불린답니다
고객님이 탄력있게  주문하셔서
해드렸는데 괜찮은가요?^^

이머리 또한 제가 매직셋팅으로 해드렸는데요^^ 중요한 포인트는 컷트 층높이 랍니다
단차에 따라 탄력과 웨이브의 높이가 결정된답니다

김하늘씨 도  밑은 원랭스로 하고 앞머리와 겉층의 높이로 물결 같은 웨이브가 되어 있는데요^^
일자 같지만 자세히 보시면 안닌거 아시겠죠?^^
언제나 김하늘씨는 여신 같아요^^
개인적으로 전 김하늘씨 헤어가 맘에 드네요^^

이손님 뒷모습도 제가 러블리펌으로 연출 했는데요^^
윗부분 볼륨매직 으로 밑은 셋팅펌으로
해드렸어요^^

손담비 씨 레이어컷으로 해서 S컬로 말아서 한섹션 으로 보면  C컬 같은 느낌이지만 레이어컷 이기 때문에 웨이브가 있어 보이는 거랍니다^^
손담비씨 도시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을 넣으므로써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화 주신거 같아요^^

수애씨 언제 봐도 우아하고 단아해 보이는데요^^ 밑은 원랭스단발로 해서 매직셋팅을 하고 앞머리 쪽을 단차를 주어 S컬로 해서 단아 하고 부드러움 과 여성스러움 강조한것 같아요^^
수애씨 이미지랑 너무 잘맞는거 같아요^^

수지씨는 대학생들의 아이콘 같은데요^^
단차를 약간주어 약한 C 컬을 주었는데요^^
볼륨까지 살고 드라이 인거 아시죠^^
아무래도 볼륨매직은 끝쪽을 말려줄때
안으로 말리면서 손질해줘야 해요^^
안그럼 긴머리 헤어스타일 이기때문에 탄력도가 떨어져요^^

한지민씨는 제가 아는분이 왕팬 이신데요^^
얼굴이 작으셔서 웨이브펌 도 위에 까지 하셔도 예쁘시네요^^
얼굴형둥그신분 이라면 턱선으로 컬을 주시고
얼굴형이 길으신분 이나   작은사람 이라면 위까지 가 있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한지민씨는 앞머리쪽만 층을 주셔서 하셨는데요^^
고데기 아니면 단차 없이는 늘어짐이 생긴답니다
유의 하세요^^

강민경씨는 멋진 물결 처럼 했지만 고데기컬 인거 아시죠?^^
이건 가끔은 괜찮은데요
계속하시면 머리결은 포기 하셔야 돼요^^

이정도 볼륨 주면서  할거면 굵은 디지털컬 이 좋을거 같아요
고데기로 냈거나 비슷하게 하실거면 컷트층 보시고 굵은 디지털펌 추천드려요^^

신민아씨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드라이 인거 아시죠^^
러블리펌 하시면 조금 더 강하게 나와요
그래도 멋질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긴머리 헤어스타일은 제가 해드린건데요^^
고데기 한거예요^^
윗끝까지 볼륨있고 탄력도가 있다면
펌보다는 드라이나 아이롱고데기인거 아셨나요?^^
제가 모음집 해놓은 걸로 2016년 여신머리 도전 어떻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