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침 점심 저녁 뭐먹지?^^

728x90
반응형
휴일날 아침 점심 저녁은 뭐먹지?^^
가끔 행복한 고민을 하는데요

이번 휴일 아침 겸 점심 으로 청주 영동 쌈밥에서 우렁쌉밥을 먹었답니다
된장 양념에 우렁 삶은걸 넣어서 만든건데요^^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잣이 들어 있어 고소 하기도 하고 파 까지 들어있어 비타민이 들어있고 된장과 우렁이 때문에 단백질도 풍성하고 한끼 식사로 좋은거 같아요^^

우렁이가 없으면 꼬막이나 바지락등 조개류 삶아서 넣어도 좋을거 같아요^^
잣 이 없다면 땅콩도 좋을거 같고..ㅎㅎ

이렇게 된장찌게 와 같이 갖은쌈에 싸먹으면 아점으로 좋을거 같아요

점심 에 뭐먹지 고민이라면 쫄면과 군만두를 썪어 만든 비빔만두 어떻세요?^^
쫄면과 군만두 사이에 삶은 콩나물 넣어도 좋고 오이나 상추를 잘라 넣고 초고추장에 비벼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청주 명인만두 에서 주문한건데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휴일는 쉬라고 나온거니 ㅎㅎ
저녁은 피자로 시켜먹고...ㅋㅋ
치즈와 피망, 새우 ,파인애플, 햄, 소세지...
많이 얹어져 있으니 두조각만 먹어도
배부르겠죠?^^

블루치즈 퐁드소스 하고 오이피클 같이 나오는데 제가 보기에는 그냥 치즈 녹인거 같아요..
ㅎㅎ
하니퐁듀 피자라고 하는데 매콤 하니까
어른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하니퐁듀는 초등학생 부터 먹으면 좋을듯 해요
애기들 한테는 맵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으로 뭐 먹지? 고민 되신다면 약간씩 내용물 변화 줘보면서 우렁쌈밥,비빔만두,피자 어려워 보이지만 내용물 변화도 주면서 만들어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맛난 저녁들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