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CGV 독수리 에디 영화 후기

728x90
반응형
전에 청주 CGV영화관 에서  독수리 에디 영화 를 보고 느낀 후기 를 남겨보려고 해요^^

보게된 계기가 평점도 높고 개봉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무척 감동적 일거라생각 했었는데...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ㅠㅠ

청주 CGV가 주인이 바뀌어서 그런가무척 한산해 보였어요^^평일이고 혼자 보러 갔기 때문에  너무 복잡 한거 싫어 했는데..ㅎㅎ

상영관 안에서도 사람이 없었는데
총 5명이 봤답니다^^
주말에 시간 맞추어 가게 되면 좋은 자리는 다 나가고 앞이나 옆쪽 에서 봐야 하는데 ...암튼 평일에 보는걸 추천 드려요^^

청주 CGV 의 대박 사건^^.. ㅋㅋ
 포인트 1000원 사용 과 신한카드 4천원 할인...ㅎㅎ
총 2천원 내고 영화 보고 왔어요^^
VVIP 회원이긴 하지만 2천원 내고 보긴 처음 인거 같아요^^
평일이라 상영관도 빌리다 시피 하고..ㅎㅎ

아무리 싸게 봤어도  재밌어야 겠지요^^
네티즌 과 관람객 평점도 높고 해서 봤는데 넘 기대는 하지 말고 보셔야 재밌을거 같아요...
드라마식 으로 잔잔한 감동을 주는거 같기는 한데...

제가 생각 하기에는 무모 하리만큼 열심이라 올림픽도 나가고 좋은 성적도 나온거 같기는 한데...
일반인 한사람 으로써 결과 를 보기 보다는 과정을 보면서 나라면 저렇게 열심히 할수 있었을까 ?...
내자식이 그런다면 응원을 해줬을까?
의문이 되는 독수리 에디 였답니다

좋은 코치를 만나는 운도 있었고
엉뚱하리 만큼 바보 같기도 하고
목표에 대한 신념 이 있었기에 올림픽의 좋은 성과가 있지 않았나 생각해 봤답니다^^

스키도 하다가 대표단 에서 쫓겨 나기도 하고 어느 누구도 그에게 된다고 해준이가 없었답니다
어렸을땐  약간의 장애도 있었고
 그가 올림픽 선수가 될거라는 기대를 하지 않았답니다

그런 독수리 에디 가 보여준 것처럼 한번도하지 않았던 코스에서 당당히 영국의 기록 우승자가 되었고
누구든 맘 먹고 열심히 하면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스토리 랍니다
제 후기는 "하면 된다"로  영화 후기 남길께요^^오늘 하루도 즐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