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녁메뉴 추천 뭐먹지?

728x90
반응형
저녁메뉴 추천 뭐먹지?오늘은 매장이 너무바쁜 주말 입니다
에비수헤어의 주말은 전쟁터 같아요^^
그래서 점심도 못먹고 일하게 됐는데요..ㅜㅜ

넘 바빠서 먹지도 못하고 전에 먹었던 우렁쌈밥도 생각나고 ...ㅜㅜ
청주 영동쌈밥 집에서 친구와 같이 먹어었는데요^^
저녁메뉴 추천 하고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우렁쌈밥과 된장찌게 와 여러종류의 쌈에 밥한수저 넣어서 먹고 싶은 날이예요...ㅜㅜ

시간만 됐다면 제육덮밥 이라도 시켜먹고 싶었고...ㅜㅜ
사람의 기초 권리인 의 .식 .주 중 음식이 시간이 안돼서 못먹는 날이 있는데요
이런날은 더더욱 맛난 간식 이라도  그립답니다..

집에서 구워먹던 김치와 삼겹살도 생각나고
누가 도시락이라도 싸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김치볶음 밥에 계란후라이 라도 올려놓고 ..ㅎㅎ
이것도 전에 시켜 먹은건데요^^
집에서 뭐먹지? 고민되면  해먹기도 쉬울거 같아요^^

불고기 뚝배기도 시켜 먹은거지만 오늘은 유난히 간단한 식사가 생각나는 날이 었어요^^
평소에 자주 시켜먹던 음식들인데 너무 바빠서 못먹게 되니 더욱 생각 나는 하루 였답니다

매장에 점심 못먹은 사람들이 많아서 오늘 저녁메뉴 추천 는 피자로 했는데요
두판을 시키면 한판을 더준다고해서
총3판으로 저희 매장 간식으로 했는데요
써비스 직종이라 감수는 하고 살지만 가끔 너무 바빠서 식사 못하게 되면  먹는것이 피자 예요...
그래도 전 밥종류가 좋은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바쁘게 지냈는데요..
식사들 거르지 마시고 뭐먹지 고민 하는게 행복한 날들인거 같아요^^바쁘지만 즐건 주말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