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화이트데이 사탕 받으셨나요?

728x90
반응형

화이트데이날 사탕 받으셨나요?^^
오늘이 받는날 이라는데...


이건 제가 받은건 아니고 직원이 받은거예요
많다고 먹으라고 해서 골구로 먹어 보긴 했어요^^
뭐 꼭 받아야만 되는건 아니잖아요^^
나도 발랜타인데이 때  안줬으니...ㅎㅎ
안주고 안받기...^^


사탕 으로 사랑을 표현 하는날이 화이트데이 인가봐요^^
아직 하루가 가지 않았으니 준비하지 못한 분들 얼릉 얼릉 준비들 하세요^^

물론 전 됐어요^^.. ㅎㅎ
먹어보라고 준것중에 병에들은 초콜릿이 제일 맛있긴 하네요^^
받아서 먹어보라고준 향이 직원이 꼭 써달라 하네요^^
에비수헤어 직원 김남님이 남친인데...ㅎㅎ

공개커플로 인정이요~^^
잘먹었어요~^^... 김남님 향이님  행복한커플 인정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