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제주도 가족여행 소문난 회 맛집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솔직 후기를 남겨 보려 하는데요^^
제가 느낀 사실을 그대로 전달 하는게
오랫만에 제주도 여행 가는데 후회가 없을거 같아요

2박 3일간 구경 하며 15명의 가족들과 제주도 맛집 이라는 곳들을 찾아 다녔는데요
어떤곳은 명성 그대로 맛나긴 했는데
어떤곳은 가격에 비해 꾸며 놓기만 화려하게 해놓고 맛은 별로 였어요

TV 맛프로그램에 소문난 맛집으로 소개되며 많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너무 기대 하고 다니지는 마세요^^
물론 입맛이 다 다르기에 평가 내리기는 힘들 지만...
사전에 미리 가격과 좋아 하는 음식도 알아 보고 다니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회를 많이 좋아 하는 편이 아니라서
맛에 비해 가격을 비싸게 주고 나오니
광고만 믿고 다니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제주도 소문난 회 맛집 솔직 후기

여러종류의 고기를 맛보라고 주셨는데 자연산 처럼 쫄깃 거리는 맛은 두가지 였고 제일 맛난것은 옥수수 였어요^^
옥수수만 리필 두번 했어요^^
이렇게 조금씩 주니 썰어 놓았다가 주나? 맛을 몰라서 그런지 식감은 별로 였어요

갈치회는 처음 먹어 봤는데 전 익혀서 요리 해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여러가지를 주셨는데 이름을 잘 모르겠고 좋아하는 해물탕집에 또 가자고 해볼껄 후회도 밀려 왔어요

회를 좋아 하는 편은 아니라도 바다낚시 가서 직접 잡아서 그자리에서 먹었던 맛은 정말 잊을수가 없어요^^
제주도 나 바닷가를 여행 한다면 바다 낚시체험 은 꼭 다시 해야 겠어요^^
어느 유명한 집보다 가지수는 없어도
ㅎㅎㅎ
끝내줍니다

이 집에서는 튀김은 맛났어요

가족들과 소주 한잔에 지나간 세월 이야기를 하며 먹는 소주는 제주도 맛집 이 무슨 소용 이겠어요?^^
그래도 이왕이면 다홍치마 라고 사전에 가격 과 좋아 하는 음식 위주로 알아보시고 구경 하시라고 솔직 후기 남겨 보았어요^^

제주도 소문난 회 맛집 솔직 후기

이 횟집의 제일 맛났던것은 지리 인데요
국물이 시원하고 볶음밥도 맛나게 나와서 앞서 나왔던 음식들의 신선함 이 모자랐던것을 채워 주었던거 같아요^^
인원이 많아 가격이 비싸게 나온거 일수도 있는데....ㅠㅠ
이번 집은 유명세가 있어서 그런가
저렴한것이 1인분에 2만 5천원 선이었어요...ㅠㅠ
저의 솔직 후기에 오해 없기를 바라며
여행 하실때 후회 없길 바라는 마음에 블로그를 올려 보았어요^^
오늘도 즐건 하루들 되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