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시내 숫불구이 맛집 학천면옥 가성비 갈비집

728x90
반응형

청주시내 에는 맛있는집 이 많은데요
오늘은 돼지갈비 를 숫불구이로
해서 먹고온 것을 올려 보려해요^^
평소에 삼겹살만 자주 사먹다가
오랫만에 먹으니 더욱 맛난거 같아요^^

청주시내 숫불구이 맛집 학천면옥

양념의 달달함이 내입에는 육질의 부드러움 더 만들어 주는거 같았어요^^ 상추에 싸지 않아도 맛나고요^^

전에 친구와 갔던 청주시내 맛있는집
학천면옥 인데요
전엔 칼만두국을 먹어 었는데 이번엔
돼지갈비를 숫불구이로 해서 구워 먹고 왔어요^^

숫의 향기가 베어 더욱 만났던거 같이요^^
불편한점은 익을때 까지 기다려야 해서
매장에서 일하다가 먹으러 간 저에게는
굽는 시간 때문에 불편했어요^^
반이상 구워서 주면 좋을텐데..ㅎㅎ

고객은 매장에서 기다리시고 계신데
맛나기 때문에 다 먹고 오긴 했어요^^
다음엔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가야 겠어요^^

기본 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워낙 오래되고 명성 있는집이라 깔끔하고
장이 집에서 어머니 손맛처럼 괜찮았어요^^

이렇게 한입싸서 같이간 지인들과 맛나게 먹고 왔어요^^
아무리 바빠도 블로그 기자 답게
사진은 찍고요^^.. ㅎㅎ

청주시내 숫불구이 맛집 학천면옥

고기 다먹은 다음에 먹어야 되는데
맘이 급하니  비빔냉면도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요^^
같이 먹으니까
전에 육삼냉면에서 먹었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청주시내 에서 돼지갈비 숫불구이 맛있는집  찾으시면 드시러 가보세요^^
시간은 충분히 갖으시구요^^
맛나게 드셨다면

에비수헤 서문점

엔 예쁘게 머리손질 하러 들려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