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분평동맛집 황제해물 문어보쌈

728x90
반응형

후배 매장이 있는 분평동 근처에서 지인과 후배랑 청주 분평동 황제해물보쌈으로 소문난 맛집에서 맛난게 식사하고 왔답니다. 후배가 계산까지 해서 든든하게 먹고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황제해물 문어보쌈 청주 분평동 맛집
같아요 ^^

정말 화려하게 담아진것이
보기에도 청주 분평동 맛집 같았어요^^
임금님의 수라상 인가?^^
정말 황제해물 문어 보쌈 이네요^^

분평동에서 꽤 알려진 맛집이랍니다. 요긴 통문어를 큼지먹한걸 통으로 넣어줘요. 근처 일하는 후배 미용하던 동생차를 다 함께 타고 가서 위치는 정확히 생각이 안나지만  인터넷을 쳐보니 체인점 인듯해요.

황제해물문어보쌈이 현재는 맛있어서  체인점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시식전에 손을 못가게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해물인 문어와 낙지 새우 와 돼지고기의 만남이  보는이의 눈도 즐겁게 해주었어요^^

새우의 요염한 자태도 그렇고..ㅎㅎ
견과류인 아몬드 인가?
김치와 콩나물, 양배추 피클과 파인애플
등 좋아한것 들을 모아놓으니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오징어와 낙지를 양념해서 키위 조개 껍데기에 올려져 있는데요
지금 글을 올리다보니 식욕이 또 땡기네요^^ㅎㅎ

조개류도 신선하고 제가 해물을 좋아해서 그런가 다 맛났어요^^
물론 보쌈도 좋아 하구요~^^

이렇게 작품사진이 끝나야
시식을 할수 있는데요^^
같이간 지인들의 야유 소리야 뭐
항상 듣는 소리니...ㅎㅎ

촬영이 끝나니 기다리던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 주네요^^
우~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져요^^

꼬지에 꽂은 낙지도 먹고 싶어지고
친구들 모임을 이곳으로 해야 할까봐요^^

청주 분평동 황제해물 문어보쌈 맛집

내가 계산 하는것이 아니고 얻어먹는거라
가격에 신경 안쓰고 사진만 찍어 봤어요^^
청주 분평동 맛집 찾으시면 황제 해물보쌈에 가보세요~^^
정말 맛나네요^^

저희는 3명이서 먹었는데 4인이 시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주신 씨래기 국인가 그것도 담백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