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헤어

매력적인 고량이상 여자 연예인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고준희 단발머리

728x90
반응형

연예인 단발머리 고준희 단발 따라잡기


나의절친 악당들 에서 변신한 투블럭 고준희 단발인데요
이 머리는 그냥 단발이 아니고 옆 관자노리 까지
숏컷을 해놓은다음 옆이 뜨지 않고 짧은 머리로 보이게 뒷부분 보브컷사용 짧은 보브단발 을
해놓았답니다. 헤어스타일은 숏컷 단발 처럼 보이게 해놓았는데, 컬러는 탈색을 하여 뿌리쪽은 약간 어둡게 하여 볼륨감 있게 보이게 해주었네요^^

앞머리쪽은 옆 긴머리보다 짧게 사선 연결 시스루 앞머리 처럼 떨어지게 해놓았네요
올여름은 시원 투블럭 보브 고준희 단발이 유행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매력적인 고량이상 여자 연예인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고준희 단발머리

특징.
연예인 고준희 단발머리의 느낌은
상큼발랄 이머리는 큐티함을 강조하기위해
한쪽은 바디 뻗임머리로 다른한쪽은 단아하게 보이기위해 볼륨 스트레이트로 해놓은거 같은데
조합이 잘 어울리지요.

차분한 이미지와 큐티함 여성들이라면 한번쯤 해보고 싶은 머리네요^^

고준희 단발 스타일 만들기.
이머리는 옆부분 바디컬 뒷부분 볼륨C컬
인데, 물론 이머리는 펌이 아닌 고데기 드라이 랍니다. 물론 펌으로 안되는건 아니랍니다

뒷부분은 디지털펌으로 말아 매직 작업을통해
볼륨 샛팅 매직으로 C컬을 잡아 주고요
옆은 S컬을잡아 매직 작업을 해주면 되겠네요

귀여운 단발머리 원하시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매력.
이머리는 위사진 포스팅 과 비슷한 머리인데요
다른점은? 머리길이가 약간 더짧은 단발머리 이구요.

위 가리마 부분을 지그제그 타서 볼륨감을
주려 했는데 짧은단발 큐티함 따라잡기해 봅니다.


청순한 이미지 단발머리 갖나요?
학생들이라면 학교에서,집에서 모든 어른들이 자식들에게 바라는 머리가
아닐까 싶네요^^

볼륨매직 단발로 깨끗하고 단아한 이미지
공부만 열심히 할거같은 스타일의 학생들에게 추천해요..^^



임수정 ,박보영 ,고준희 ,한효주

길이가 다른 단발 머리 인데 분위기가 틀리지 않나요^^

임수정은 귀여운단발, 박보영은 묶은머리단발로 단아함 강조,고준희 도시적이고 시크한 ,한효주 여성스럼 강조한 러블리함으로...

맞나요?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아마도 맞지않을까 싶네요.. 이참에 원하는 연예인 단발머리로 따라해 볼까요..^^


섹시하면서도 도시녀로 물씬 느껴지죠..
차분한 브라운 계열의 칼라와 볼륨매직의조화
너무 도시적이고 시크해서 말걸기 힘들거 같은

도도한 고준희 단발머리 같네요^^
깐깐하지만 비틈없고 완벽할것같은
고준희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따라 잡아 볼까요?^^


이스타일에 검은머리로 했다면 완벽한 악녀연기자 변신 이겠네요^^

투톤 컬러 보이 시나요?

호일웍으로 리빙 브리치 염색과 오랜지 염색의 조화 예쁜 고준희 아나면 누가 따라 하겠어요^^
예쁘시고 튀기 원하시는분 따라해보라고 추천드려요^^


붉은 시스룩 의상 에 시스룩 부추...거기에
레드오랜지 염색까지

완벽에 가까운그녀 고준희 펜으로써 사랑하지 않을수 없네요^^

아줌마인 제가 보기에도 예쁜데....젊은 친구들은 한번쯤은 따라해 보는것도 괜찮을까 싶은데, 저에겐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 스타일이네요.


연예인중 대표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은 고준희씨가 무척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