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시흥사거리 분위기 좋은 맥주창고 여울빛거리 술집

728x90
반응형
시흥동 여울빛거리

퇴근후 시흥사거리 여울빛거리 먹고 마시자 먹자골목에 제법 분위기 좋은 술집들이 모여 있답니다. 대명시장과 현대시장 상권을 마주하는 이곳 시흥사거리 여울빛거리는 늘 오가는 사람들로 북적이며 활기찬 번화가죠.

시흥사거리 분위기 좋은 맥주창고 여울빛거리 술집

그러고 보면 24년 올해 들어 참 많은 휴일을 만끽하는 것 같아서 꽁으로 매월 봉투만 챙기는 것 같아서 좋기도 하고, 염려스럽기도 한 느낌입니다.ㅎㅎ

석가탄신일 휴일이라 또 그냥 헤어질 수 없다며 친구와 오손도손 치맥 한잔 뜯고 마시자며 찾았어요. 대명시장 초입이 보이는 치킨호프집. 기본으로 요긴 마른 멸치와 땅콩과자 3가지가 나와 심심할 틈이 없어요.ㅎㅎ

메인은 치킨~ 요 집은 옛날 통닭식으로 빠삭하게 튀겨 나오는 후라이드 치킨이 저의 입맛을 흡족시켜 줍니다.


특별나진 않지만 노릿하게 잘 튀긴 통닭은 브랜드 후라이드 치킨이 절대 부럽지 않아요. 소소한 단짠한 맛이 자연스럽게 맥주 술 한잔을 입맛 당기게끔 만듭니다.


개인적으론, 치느님은 닭다리부터 닭날개 가슴살 순으로 먹는 게 제일 좋아요.  


퇴근후 가볍게 치맥 한잔으로 목마름과 허기진 배를 채우고서 추가로 합류한 친구커플과 2차로 시흥사거리 분위기 좋은 술집 맥주창고를 찾았는데요.


저녁 7시쯤이면 어김없이 주변일대가 시끌벅적한 오가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어요. 술집 유흥가도 많고 노래방, 고깃집 다양한 식당들과 술집들이 좌우측 골목길에 자리를 해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답니다.


맥주창고 요 술집은 상호 말 그대로 다양한 나라의 인기 맥주들이 냉장고에 가득 차 있는 식으로 맥주창고를 찾는 손님이 취향대로 직접 가져다 먹는 식이랍니다.


얼음과 기본 안줏거리가 나오고, 마시고 싶은 맥주를 가져다 먹는 셀프 시스템이라 이 술집의 직원은 2명 정도만 손님을 응대한다는 게 특징입니다.


주 고객층은 20 30세대의 젊은 층이 선호하는 시흥사거리 술집입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편하고 좋아서 3355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리마저 분위기에 젖어드는 기분이랍니다.


식사하고 후식 겸 2차로 한잔의 술잔을 기울이며 친구들 연인과 담소 나누기 좋은 맥주창고인 듯합니다. 단 오히려 늦은 시간이 될수록 이곳을 찾은 사람들로 시끌벅적해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는 분들은 역효과가 나타납니다.^..<

각 나라의 인기 맥주들이 다양하게 있어 맥주를 즐기는 분들은 만족할 듯합니다. 금일은 핸드폰으로 정보성이 아닌 기록형으로 공간에 글 몇 자를 남겨보면서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