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미용실 남자펌 볼륨매직 으로 악성곱슬 쫙~^^

728x90
반응형
청주미용실 에비수헤어 서문2호점 에서
제가 시술해 드린 남자펌 볼륨매직
인데요^^
악성곱슬 이셨는데 정말 쫙 펴지게
잘 나오셨답니다

이렇게 남자펌 이 청주미용실 에서잘펴지기 전 까지
일반 볼륨매직 3배의 노력이
필요 했답니다^^
첫째
악성곱슬이 잘펴지기 위해선 연화작업이
중요해요
뿌리끝 까지 연화가 안된곳이 없게
잘 시켜 주셔야 하구요^^

둘째
 연화 작업을 확실하게 시킨후엔
모발이 손상되지 않게 크리닉
처리도 중요해요
과연화가 되게 되면 손상모가 되게되고
펌도 늘어져 나오고 윤기도가
사라질수 있답니다

셋째
볼륨매직 을 할때에는 강한 C컬 식으로
하지 말고 약한 C컬펌 식으로
해주신 다음 중화를 해주셔야
되는데요
중화제가 골구로 갈수 있게 하고
볼륨이 사라지지 않게 크림중화로
해드렸어요^^

처음 방문 하셨을때 직원들이
흑인 머리카락 같다고 할만끔
가닥 웨이브 곱슬 이셨었는데요
이제까지 몇번 하셨었는데
한번도 만족할 만큼 펴지신 적이
없었다고 사전에 말씀 하셨는데요..ㅎㅎ


제가 이렇게 펴드렸어요^-^
컷트도 무척 중요한데요
연결 컷트로 해서 옆부분을 짧게 해서
펴게되면 매직작업을 너무 숏컷에
할수 없기에 옆부분이 바로 뜰수
있답니다

고객님은 길이를 자르면 뜰수 있다고
걱정 하시기는 했는데요^^
뿌리 끝까지 완벽하게 펴지게 되면
뜨거나 손질 안될 염려 없다고 안심
시킨후 시술 해드렸어요^^

그래서 이렇게 댄디 투블럭 컷으로
핸썸남 으로 완벽 변신 시켜 드렸답니다^^
청주미용실 남자펌 도 잘하는곳은
어떤 스타일 갖고 오셔도 만족 하고
가실수 있답니다
볼륨매직 뿐 아니라 리젠트펌, 쉐도우펌, 스핀스왈로우펌,C컬펌 등... 전문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많은곳 이랍니다
전국 대회나 세계대회 에서도 수상하신
디자이너 선생님도 많이 계시니
문의 주세요^^

오늘도 멋진하루 되시고
남자펌 멋지게 하는곳 찾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