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시내 맛집 매콤한 콩나물 불고기 도도나

728x90
반응형

청주시내 콩나물 불고기 맛집은 제가 자주 주문해서 먹는곳인 도도나 인데요. 매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배달이 안되어서 주문해놓고 10분있다 찾으러 가기도 하고 이렇게 가끔은 직접 가서 먹는곳이기도 해요^^
청주시내 맛집 이라고 제 입이 평가 한거구요..ㅎㅎ
언니 와 가끔은 지인이랑 갔었는데 맛있다고들 하시니 추천해 드릴께요^^

청주시내 맛집 매콤한 콩나물 불고기

청주 시내 CGV 서문 옆쪽에 있는 건물인데요
입구가 좁아서 처음 찿아 가시는 분은 잘 못 보실수도 있어요^^
CGV 북문과 서문 사이 건물이 있는 도도나 라는 곳인데요.
다른건 안시켜 먹어봤는데, 콩나물 불고기 만 시켜 먹어 봤어요. 주문할땐 콩불 이라고 하면 알아서 해 주시더라구요^^

공기밥 포함해서 6천원 이구요
지금보니 철판불고기 인가?^^
아무튼 맛있긴해요^^

이날은 언니가 제가 있는 에비수헤어 서문점에 머리를 하러 와서 끝나고 데리고 갔는데요. 맛있다고 하네요^^

주변도 찍어 봤는데 모두 저희가 시킨걸로 주문했나봐요^^
20대 친구들 인거 같은데 고객들은 젊은 고객이 많은거 같아요^^

기본 반찬은 김치 와 단무지 주고 매울까봐 미역냉국을 주네요. 포장해서 가져오는건 밑반찬은 단무지만 주고 나머지는 안주는거 같아요^^

사심없는 정말 저희 가게 근처이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끼 식사로 자주 먹는 메뉴에요.제가 자주 시켜먹는 단골 맛집이고 맛있어서 올려 봤어요^^

일주일 지난 오늘은 포장주문해서 시켜 먹었는데요. 매콤한 양념베이스도 맛나고 당면과 돼지고기 콩나물이 들어가 있어 참 맛있어요.

콩불 이건 2인분 도도나에서 주문 한거예요. 둘이 먹긴 충분한 양이긴 한데 남자분 2분이 주문 하기에는 밥의 양이 약간 적을수 있는거 같아요^^

시내맛집 콩불 매콤 도도나에서 콩나물 불고기 맛있으니까 드셔 보세요. 매력있어서 자꾸 먹게 돼요. 제가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먹는 단골집이라 소개해 보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