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용암동맛집 느린마을 양조장 술펍 청주 이색적인 술집

728x90
반응형

용암동맛집 '느린마을양조장 술펍'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상호부터가 참신하니 이색적인 공간에서 연인과 데이트 하기도 참 괜찮은 술집이었어요.

청주에는 시내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찾아보면 청주 시내 보다도 외각 지역에도 이색적인 찐 맛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제가 유일하게 먹는술이 막걸리를 좋아라 해서 이번에 후배와 오붓하게 술한잔 하고 기분좋은 데이트를 하고 왔답니다.

상호부터 눈길가는 여긴 용암동맛집 '느린마을 양조장 술펍'이란곳이 있는데요 술펍 이란 상호는 괜찮은데 느린마을이한 문구는 왜 그런지 궁금해 지더군요. ㅎㅎ

전 막걸리 맛이 한가지 인줄 알았는데요. 여기는 계절마다 이색적인 분위기로 제법 많은 분들이 찾는 청주 외각지역에 위치한 맛집 술집입니다. 봄, 여름 , 가을, 겨울 이라고 술 도수가 틀린 다양한 제조 양조 막걸리 종류가 있다고도 해요.

저희가 먹은건 봄인데 제일 순한맛 이라는데 단맛도 나고 저에게 딱 맞는거 같았답니다. 숙성된 막걸리 맛이 아주 고소하고 깊은 맛이 좋았습니다.

안주로는 생전 처음 먹어보는 홍어전이 먹으면 입맛이 게운해 진다고해서 시켜봤는데 쫄깃하니 홍어 특유의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하지만 홍어전은 홍어를 못 드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엇갈릴 수 있기에 그 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먹는다고 해요. 취향이 맞는 분들이 홍어전에 막걸리 주문해서 함께 즐겨 보면 만족하실것 같아요.

밥도 먹고온 상태이고 전 배가 부르지 않은
노가리 로 주문 했는데요

노가리는 언제 먹어도 맛난거 같아요^^

술 못하시는 분들은 봄 막걸리와 노가리
주문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청량고추에 초장을 섞어서 찍어
 먹기도 하고

마요네즈에 찍어 서 먹기도 했는데요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 

아님 맹원장 말처럼 금천동 맛집 이라 그런지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났어요^^

 무엇보다 좋은것은 역시 같은 직업의  인생이야기 하며 떠드는 수다가 제일 좋구요..
ㅎㅎㅎ

홍어전은 후배만 먹고 거의 남겨 놓고 
왔지만 언제 먹어도 우리나라 전통주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여긴 다양한 전 종류와 막걸리와 술종류도 있고 특히 아늑한 분위기라 연인과 찾거나 연말 모임 장소로 한잔하며 담소 나누기 좋을것 같아요.

고객의 취향에 맛겠금 도수 조절 해서
만들어논 막걸리 덕에 더욱 좋았던곳
같았답니다^^

청주 용암동에서 막걸리 맛있는곳 찾으시면
이곳 '느린마을 양조장 술펍' 에 
들려보세요~^^~

오늘도 맛난 저녁들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든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