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니콜라스 케이지 12년만에 한국계 아내와 이혼 캐서방 이유는?

728x90
반응형

세계적인 스타 미국의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한국계 앨리스 김 아내와 
12년만에 이혼을 하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캐서방의 이혼 이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12년 전 지난 2004년 한국계 여성 엘리스 김과 결혼을 한 캐서방 부부는 긴 시간(6개월) 별거중이었고,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캐서방 부부 양측 모두 아직까지는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한 이혼사유를 밝히지 않고 있는 입장이라고 전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2011년 폭행혐의로 조사를 받은 적도 있으며
경제적 좋지않는 소식이 전해져 조심스럽게 의혹을 일각에선 보내고 있는데요.


캐서방 부부의 이혼 이유에 대해 국내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일각에선 왜 앨리스 김에 대해서 비방을 하며 저렴한 말들을 잊고 있는지 모르겠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는데 오히려 한국계 앨리스 김에 대해서 말말말...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미 한국계 여성인 앨리스 김과 결혼 전, 배우 패트리샤 아퀘트와 5년만에 이혼을 이미 했었고, 엘비스 프레슬리의 딸 리사 마리 프레슬리와 다시 재혼 4개월만에 이별을한 이혼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서방은 2004년 한국계 아내를 만나 혼인 뒤 곧 결혼해 둘 사이 11살 난 아이까지 낳았는데, 1월경 앨리스 김과 세번째 이혼을 선언하게 되었답니다.




평소 공식적인 자리에서 비춰진 니콜라스 케이지와 한국계 앨리스 김 아내와의 관계는 다정다감해 보였고 서로 애틋하게 챙기는 애정스러운 모습을 드러내었기에 더욱 사유에 대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듯 합니다.




그런데 사실 부부 문제는 남들이 손가락질 하며 누구 잘잘못을 따지면서 뭐라고 말하기 애매모호한 부분인데 말이죠. 헌데 몇몇 이들은 니콜라스 케이지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 아내인 엘리스 김에 대해 일방적인 비난을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워낙 세계적인 스타로 유명한 영화 배우이기도 하고, 한국계 아내와 12년 간 긴 세월 부부로 사이좋게 지내 오면서 케서방이라 정겨운 호칭으로도 불렸지만, 한국계 아내와 헤어지면서 더이상 친근했던 호칭인 케서방이라고 불릴순 없는듯합니다.


물론 세계적인 유명 할리우드 스타와 한국계 아내이기에
두 부부의 파경 사유를 두고 일각에서 확실하지 않은 예측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오지랖 넓은 사람들이 참 많다..
남의 이혼소식에 감놔라 배놔라 말할 수는 없는 것인데, 그에 편을 가르며 비방을 스스럼 없이 한다는 그 자체도 스스로 깎아내리는 일이 아닌지...


따라서, 캐서방 부부의 이혼에 대해 많은 말들이 오가지만 정확한 사유가 무엇인지는 두 부부만이 아는 것이고 누구도 명확히 알길은 없다.  


유명한 스타이기 이전에 부부의 개인적인 가정사이기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