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무주 구천동계곡 맛집 전주식당 자연 버섯찌개

728x90
반응형

무주 구천동 구천동계곡의 전주식당 자연 버섯찌개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 은 날씨가 무척 추워져
일어나 출근 하기도 귀찮고

아침에 배도 고프니 친구들과 무주구천동 계곡놀러가서
먹었던 자연 버섯찌개가 생각나네요

무주 구천동 입구쪽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희가 들어간곳은 ' 전주식당' 이예요

주말이라 그랬었었나 사람들이 무척 
많았답니다

친구 8명이 모듬 버섯전골 과 된장찌게, 비빕밥,파전 을 시켰었는데요

이곳 에서는 비빕밥이 제일 맛난거 같았어요

그다음 된장찌게 ^^

파전은 별로 였어요...

오늘같이 추운 날엔 누가 된장찌개 라도
끓여서 차려 줬음 좋겠네요^^

오늘도 과일로 아침을 때우고 
선식으로 하나 타먹고 출근 했는데요

전에 '전주 식당' 에서 먹었던 비빕밥 이었는데요

자연벗섯 찌게 보다 맛났던거 같아요^^

버섯은 몸 생각해서 열심히 먹어 두긴 했는데

오늘 같은날은 영양식으로 먹어줬음 
좋겠네요

모듬 이라 싸리, 능이,팽이,....등 모르는 종류의
버섯들이 들어 있었는데요

자연산이라 하니 더욱 몸이 좋아 진다
생각하고 먹어줬던거 같아요

능이버섯을 데쳐서 기름소금에 찍어 먹으니
맛나더 라구요

이렇게 무주 구천동 맛집 '전주식당'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메인요리 기다리다 맛보느라 거의
다먹고 다시주문 하기도 했어요
ㅎㅎ

여기에서 파전은 시키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바닷가와 멀어서 그런가

해물 파전에 해물이 많이
출장간거 같아요^^

파 만 많이 있었는데 제입엔 별로 였어요^^

고향 친구들과 일년에 2번 정도 차를 랜트해
같이 1박2일 정도 국내 여행을 하며
추억을 만들기 하는데요

소꿉 친구들이라 그런가 몸은 어른인데
맘은 항상 어릴적 그대로 네요^^

요렇게 맛나게 비우고 우리들의
추억 여행은 다시 시작 되었는데요

오늘은 몸보신 해야되나 무주 구천동계곡 맛집 자연벗섯찌개가 많이 생각 나네요^^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만드는 하루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