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분 안좋을때 대처법 이수근 화백님 의 웃는 얼굴로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기분 안좋을때 대처법 이수근 화백님의 웃는얼굴 보고 기분전환 하세요^^

아침에 일어나니 약간의 상승세 타던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약간 떨어 졌는데요 

기분 전환 하려고 평소에 저장해놓고 보던

이수근 화백님의 웃는얼굴을 찾아 봤어요^^

기분 안좋을때 저만의 대처법 은 이 그림들을

 저장 해놓고 본답니다
ㅎㅎ

인생 뭐있어?

나에게 말을 걸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취미로 하는건데 왜 스트레스를 
받아?.. ㅎㅎㅎ

저에게 말을 걸어 본다고 정신이 나간건 아니예요^^

지인의 생일이나 축하 할일이 있으면 

카톡이나 밴드의 이모티콘 처럼 보내주기도

하구요^^

이렇게 즐거운 그림과 축하를 해주다 

보면 금방 풀려요^^

인생 뭐 있겠어요?

하루 웃고 지내면 행복한거죠^^

저녁에 수영 화.목반 6개월 반인데요
2주동안 중이염 때문에 못가서

진도를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이 되긴
하네요

다음주 화요일 부터 가게 되면 더욱 열심히 해야 겠어요^^
ㅎㅎ
개근이 제일 큰 상이라고 저에게
위로를 하며 다녔었는데..ㅎㅎ다시 시작 하는 맘으로 위 그림들을 보며 위로를 받아 보네요

슬픈일이 있거나 스트레스로 화가 나려하면

나만의 대처법 괜찮은가요?^^

어디선가 저처럼 약간의 실망 스러움이 

몰려 온다면 이수근 화백님의 웃는 얼굴을

보아 주세요^^



어떤가요?


괜찮아 지시지요?^^

이건 미안하고 쑥쓰러울때 

보내주면 좋을꺼 같아요

첨부파일
0.00MB

몇년 전부터 저 이 그림들을 더없나 찾아서

모아둔 소장품 들인데요

정말 한작품 구매해서 집이나

매장에 걸어 뒀으면 좋겠어요

얼마 정도 하려나?

정말 구매해 보고 싶답니다^^

제 블로그에 놀러 오신 이웃님들 

즐거운 오늘을

위해 한번 크게 웃고 가세요^^

ㅎㅎㅎ

저는 오늘은 휴일이나 방콕하며
쉬고 있는데요

무의미 하게 휴일을 보내는거 같아서
오후에는 약속을 만들어 나가 봐야
겠어요^^

오늘도 홧팅 하시고 
멋진 일요일 좋은 추억들 만들어 보세요~^^

혹시 맘상하시는 일이 생기셨다면
저만의 기분 안좋을때 대처법 이었던
이수근 화백님의
웃는 얼굴 보고 기분 전환 하세요^^

같은 그림 같은데 색상에 따라 다른느낌

언제 어디서나 행복과 불행은 양면성이 

있는거 같아요

마음을 내려 놓는순간 맘도 편해지고^^

내려갔음 다시 올리면되고 

하던 일이 안됐음 다시 하면되고

사는게 삶이니....뭐 ^^

주저리 주저리 떠들어 봤어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