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발리웨딩홀 가본곳중 뷔페식으로 제일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청주 발리웨딩홀 가본곳중 뷔페가
 제일 맛있어요

발리 웨딩홀 은 지인 결혼식 때문에 갔었는데요
이곳은 몇번 갔었답니다 ㅎㅎ

청주 에 있는 컨벤션 이나 예식장은 거의 다 가본것 같은데 역시 이곳의 음식이 제일
맛있는거 같이요^^

율량동에 위치하는 이곳은 지은지 몇년 안돼서
그런가 깨끗 하답니다
단점은 차가 들어 가기가 약간 불편한점은 있지만 일단가면  음식이 맛나니 
약간의 불편한점이 묻히는거 같아요

토요일 이라 저희 에비수헤어가 바쁜 날 이라서
축하 인사만 하고 뷔페 식당으로 갔답니다
정말 신랑 부모님과도 신랑과도 오랬동안
알았던 단골 고객님 이시라
 이제는
 집안 사정까지 아는 가족 같답니다
ㅎㅎ
정말 친한 고객님들 예식까지 가보느라
청주에 있는 예식장은 거의 다 가본거
같아요
ㅎㅎㅎ
아쉬운데로 식당으로 가기전 예식 준비 하는
사회자 모습과 홀 찾기전 안내판과 멋진
신랑을 사진으로 담아 보고 인사를 한뒤
뷔페로 갔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케익들과 빵 ,떡, 젤리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제가 가져온건 감자떡과 인절미,호박떡, 게튀김,북어찜, 양념치킨....ㅎㅎㅎ
결혼식장 에서 빠질수 없는 잔치국수 를 가져 왔는데요 ^^
이건 1차분 이예요^^

아들과 같이 갔는데 아들 역시 맛난지 여러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음식은 자기 입맛에 맞으면 맛 있다고 
말 하는 거니까 저의 칭찬이 다른 예식장이
맛 없다는 건 아니예요^^
제 입 맛에는 이곳 발리 웨딩홀이 가 본 곳중
뷔페가 제일 맞았던 곳 같아요
ㅎㅎ

종류도 많고 다른곳은 거의 음료도 쥬스나 탄산음료, 식혜나 수정과 종류만 있는데
이곳은 생과일 쥬스도 바나나와 딸기 , 파인에플 ..등 정성이 보이는곳 같아요 
 종류가 너무 많아 사진으로 담아 오진
못 했지만 저의 마무리는 파이네플 생과일 쥬스
로 했어요^^

떡종류도 많고 먹어보진 않았지만 요플레 인가
생과일 쥬스 옆에 많이 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보고만 왔어요
씨리얼 종류도 많고 배부른 저에겐
그림의 떡이 었었요^^
ㅎㅎㅎ

야채죽 과 호박죽 은 먹고 왔는데 
스프인가 이놈의 배가 작아서
ㅎㅎㅎ
못 먹었어요 ^^
게튀김 , 북어찜 등 많은 양념 된것이 
많기도 했지만 이것들 역시 한개씩 맛만 봤는데
굿 이었어요^^

육회는 제가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ㅎㅎ
전 과 셀러드 와 파스타 종류도 많은데
지금 생각이 자꾸 나네요 ㅎㅎ
조금더 먹고 올걸 하구요..ㅋㅋ

해물들 과 야채 셀러드, 소고기 샤브샤브도 
있는데 아들이 이곳 샤브샤브 만드는 곳 에선 10분정도 있다 오더라구요^^ㅎㅎ
정말 맛 있다네요~^^~

뷔페가 맛나긴 한데 식당 홀이 두곳인가 
결혼식 홀 들에 따라 들어 가는 곳 이 틀리더 라구요
입구에 1인분에 32000원 이라고 붙어 있던데
예식 아니고도 오시는 건가
그건 잘 모르겠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앉을곳을 찾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뷔페 식당홀 을 한개더 만드셔야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렇게 안부 인사까지 해주시고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발리 웨딩홀은 뷔페가 정말 맛나요^^

머리는 청주에비수 헤어에서 
김원장이 멋지게 해드릴께요~^^~

오늘도 멋진 하루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