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헤어

21세기 트랜드에 맞는 치파오 패션쇼 헤어를 해주었어요

728x90
반응형
21세기 세련미 뿜뿜 치파오 패션쇼 헤어를 해주었어요

청주에서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 패션쇼를 했었는데요
미스코리아 와 인터 콘티넨탈에서 참가 했던 강신은 과 김성원 양이 방문 했었답니다
한복 머리스타일 업스타일은 많이 해보았지만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 머리는 해본적이
없어서 네이버 블로그 이미지를 찾아 봤어요^^
그런데 한복 에는 업스타일 이렇게 정해져 있는데 중국 은 아닌거 같아요^^

헤어 스타일이 자유롭게 여러 스타일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머리를 너무 튀게 해서 옷의 패션쇼를
돋보이지 않게 하는것 보다는 각자의
개성과 얼굴형에 맞게 자연 스럽게 
해주기로 했어요

미스코리아 서울 출신 강신은양은 고데기로 
굵게 웨이브를 넣어서 뒷쪽 싸이드쪽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어느 나라든 전통의상을 입는 다는건
단아해 보이고 깔끔해 보이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중국 의상 패션쇼에 괜찮을거 같은가요?^^
흰색 옷이라 해서 뒷 꼬지도 아이보리 와
흰색 큐빅이 박힌걸로 해주었어요^^

충남북 인터 콘티넨탈 수상을 했던 
김성원 양인데요
본인이 업스타일을 원해서 해줬답니다
앞에서 봤을때 살아보이고 블로킹을 나누워
꼬기 스타일로 귀염성도 주면서 
위를 살려주고 뒷머리는 내추럴 웨이브가
크지 않게 고정 시켜 주었답니다

예쁜 친구들은 옆 모습도 예쁜거 
같아요^^ ㅎㅎ
연기자가 꿈이라고 하는데 열심히 서울에서
연습중 인가봐요^^
이제는 TV 에서  그녀 보기를 응원 한답니다

그녀들에게 해당 대표브랜드 오일 엣센스 SPC 를
 협찬 했답니다^^
청주 에서 열리는 치파오 의상 패션쇼에 
가기 위해서 에비수 헤어에 들려 었는데요
원하는 목표 이루기를 
응원합니다^^

멋진 휴일들 보내 시고요 
즐건 추억들 만드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