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맛집 시원한 묵사발 한사발 친구모임

728x90
반응형

청주에 있는 묵사발이 전국 체인점 인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가서 감자옹심이 정식을 시켜 먹는답니다
3인이상을 시켜야 먹을수 있는 불편함은 있지만 제입에는 정말 맛있어 추천하고 싶답니다

그래서 이번 모임도 저의 추천에 의해서
이루워 졌는데 제가 너무 바빠서 늦은관계로 ...ㅜㅜ...먹기 바빠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답니다

제가 간 시간이 늦은 저녁이라 한산해 보이긴 했지만 때가된 시간에 가게되면
바빠 보였답니다

옹심이 정식은 1인분에 8000원 정도 하는데 3명이상 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친구 모임할때 몇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좋았던거 같아요^^

TV프로에도 많이 나온 곳인가봐요
곳곳에 TV프로에 나왔던 장면들이 사진으로 걸려있답니다

제가 늦은관계로 묵사발만 제대로 먹었지만 묵무침,수제비처럼 감자로 만든옹심이,부침게,만두,감자떡....이렇게 나오는데.. 다먹고 나면 배가 임신부 배처럼 나온답니다...ㅎㅎㅎ

블로그 올리는 이시간이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내가 올린 사진 이지만 정말 한수저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빈대떡도 도토리가루로 했나 더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지금보니 쫌 탓네요^^... 제가 늦게가서 허겁지겁 먹느라 못봤던 사진도 보이고

그래도 빈대떡 드셔 보실래요?^^
저도 얼릉 점심을 시켜 먹어야 할거 같아요...침샘에 침이 고이고...ㅜㅜ
묵사발로 달려 가고 싶어 지네요^^

이렇게 6명의 친구모임 끝나고 비워진 그릇들이 묵사발의 맛을 표현해 주는거 같아요^^..
이곳은 청주 수동 쪽에 있는 곳인데
3인 이상 되신다면 옹심이정식 추천드려요^^...
맛난 점심들 드시고 남은 오후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