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교촌치킨 허니콤보 꽁짜로 먹어요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허니콤보 꽁짜로 먹었어요^^
직원 언니가 프로골퍼 김해림씨 인데요^^
골프대회 에서 잘 하셨나봐요^^

교촌치킨 VIP상품권 을 몇십장 받으셨데요^^
그래서 동생에게도 3장을 줘서 매장에
가져 왔는데요^^
저희가 먹고 싶은건 모여있는 부위들 이였기에
상품권 뒷면에 나오는 번호
1577-1991 에 전화를 걸어 물어보니 오리지널 닭 한마리는 추가 요금이 없는데...허니콤보 는 한마리당 3천원 추가 된다해서 주문 했답니다

허니 오리지날VIP 상품권을 직원 언니 프로골퍼인  김해림님 덕분에 맛있게
공짜로 먹었답니다^-^

이렇게 많은양을 다 먹었나봐요^^
오랫만에 먹어서인가^^
 소스가 매콤 달콤 정말 맛 있었답니다
또 맛있는 부위만 모인걸 주문해서 그런가 더욱 맛 있었어요^^

쿠폰으로 시켜서 거의 공짜인데 행사인가?^^
볼펜 세우는 사은품과 리필 까지 케이스에 들은걸 2개나 갔다 주네요^^ㅎㅎ

닭 다리와,날개 ...등 쫀득한 부위만 모여서 3천원이 더 비싼가봐요^^
먹으면서 나머지 부위는 어쩌나 걱정도 했었는데요^^...ㅎㅎ
순살치킨으로 만들거나 강정으로 만든 다네요^..^

펩시 콜라 한병은 써비스로 주셨나봐요^^
거위 공짜로 먹는데도 볼펜 사은품 과 콜라도 주고 맛도 있고요...^^

다음 에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맛있는거 알았으니 공짜로 말고 돈내고 시켜 먹을께요^^
정말 맛있답니다^^
프로골퍼 김해림님 잘먹었습니다^^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