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 낚시 체험가격 추천

728x90
반응형
배 낚시 체험가격 추천을 하려고 하는데요^^
정말 재밌었답니다
이번 여행에서 제일 추억에 남아 다음에 또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배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를 하는 체험인데요
제가 간곳은 제주도예요^^
그런데 우리나라 가격은 비슷하지 않을 까요?^^
그래서 추천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간날은 비가 부슬부슬 내려
우비를 쓰고 갔는데요^^
우비 가격은 2천원 이랍니다
많이 추울줄 알았는데..
우비 와 구명조끼를 입으니 춥지는 않았어요
술은 바다에 반입 금지가 되어 있고
떠나기전 경찰조사가 있기 때문에 맥주나 소주 등 술종류는 사지 않는것이 좋답니다

이렇게 많이 잡아서 회도 떠 먹고
남은건 가져와 튀김과 매운탕을 해달라고 해서 먹었는데요^^
정말 자연산 물고기라 식감이 쫄깃 거리고 맛있었답니다

이렇게 회를 배가 부르도록 먹었구요^^
특히 잡혀서 나올때는 기쁨의 함성과
여행 오길 잘했다는 생각,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이렇게 두툼하게 한입 쏘옥~^^
아직도 쫄깃 거리는 자연산 회가
그립답니다^^.. ㅎㅎ

회를 떠먹고 남은 고기는 이렇게 담아 가지고 와서 식당에 매운탕을 부탁 하면 되는데요^^
매운탕 판매 가격이 1인 1만원 인데
물고기를 잡아가져다 주면 1인 6천원에
요리를 해 주더라구요^^

매운탕 역시 자연산이라 그런가 국물도 시원하고 고기식감도 정말 굿이랍니다 위사진은 고기를 가져오지 않았을때
가격이구요^^
가져오면 4천원씩 저렴해 지는데
배값 10인기준 20만원 이니 가격으로 따질수는 없겠죠?^^

튀김도 해주는데요^^
맛이 정말 굿이랍니다..ㅎㅎ
이 맛에 배낚시를 하나봐요^^

매운탕도 국물이 진하고 2인분씩 담아 주셨는데....
국물까지 싹 비우고 왔어요^^

배 낚시 바다체험 가격은 우리나라는 비슷할거 같아 추천 해 드릴께요^^
탑승요금 합승 단체요금은 2만원 이고
개인 대절해서 타는것은 2만5천원
이랍니다
청주에서 제주도를 다시오거나 다른도 를 여행하게 된다면 바다낚시 꼭 다시 하고 싶답니다
오늘도 즐건하루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