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호텔 오션스위츠 주의점

728x90
반응형
제주호텔 오션스위츠 주의점을 알려 드릴께요^^


2박3일간 사촌들까지 15명이 여행하며
2틀을 제주호텔 오션스위츠에 투숙 했었는데요^^
호텔도 깨끗하고 맘에 들긴했어요
이번에 15명이 예약을 했다가 하루전에 1명이 사정이 생겨 취소를 하게 되었답니다
방값이야 같이 머무는거라 취소가 안되지만 아침  2끼 식사비용 4만원은 전화로 취소 환불 처리 해주기로 했었거든요..ㅠㅠ

돈이 문제가 아니고 예약한 사촌 오빠는 제주도 갈때마다 그곳에서 투숙한다고
자랑을 듣고 갔는데...
형부가 오지 못해 언니가 식사권 취소 부탁했는데 안된다고 했다 하더라구요..ㅠㅠ

넓고 깨끗한 호텔에서 작은거지만 미리 사전에 전화로 취소 얘기를 한거였고제가 알았다면 따졌을지도 몰라요..ㅎㅎ그런데 착한 언니가 안된다 해서 말도 못하고 왔나봐요예약 했을때는  된다 했다가 막상가니 안된다 하고..
ㅠㅠ


주의점은 미리 예약하기전에 인원파악을 정확 하게 해주시고 전화로 이야기 한것과 틀릴수 있으니 사전에 조심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방도 깨끗하고 침대와 방도 따로있고
우리가 사용하는곳만 조금더 큰곳 인지는 몰라도 사용하기에는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다른곳과 틀린점은 치약과 칫솔 은 개인이 챙겨 가셔야 해요
가족중 몇분이 가져 오지 않아서 편의점으로 치약과 칫솔을 사러가는 불편한점이 있었답니다

처음 들어 갔을때 TV 에 예약한 사촌 오빠 이름이 나와서 환영받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조식1끼가 2만원 이라고 하는데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외국 나갔을 때보단 한국식이라 먹기가 편리 하긴 했어요^^
그래도 오지도 않은 사람의 식사비를 사전에 얘기했는데 받는건 아닌거 같아요..ㅠㅠ

아침부터 식사하며 이야기 꽃도 피워보고 저희 가족들끼리만 여행 하는거라 시간에 구애도 받지않고
즐거운 모임 같았답니다

식사는 2틀 똑같은게 나오는거 같아요
음식을 가리지 않으니 맛나게 먹고 오긴했어요^^

계란은 후라이도 있고 삶은것도 있고
으깨어진 찜 종류도 있고 , 빵 과 와플 , 요플레와 사과 귤, 토마토 와 셀러드 드레싱 종류와 국종류는 미역국 과 배추국 이 있었답니다
그외에도 만두와 갈비, 쥬스, 음료 ....등이 있었는데요

아침을 많이 먹지 않는 저에겐
그렇게 많은 종류가 필요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가져왔는데요^^ 호박죽인줄 알고 퍼온건 스프였어요....ㅠㅠ
전 전복죽 처럼 생긴것이 더 좋더라구요^^
맛나게 먹고 잘 쉬고 오긴했어요
그래도 제주호텔 오션스위츠 의 주의점은 사전에 예약 인원 꼼꼼히 챙겨 주시고 전화로 펑크시 식사비 취소 해준다 했어도 안되니 주의 하시고
치약, 칫솔 챙겨 가세요^^
즐겁게 쉬고 행복한 여행들 하다가 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