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견물생심 로또복권 1등당첨으로 하고싶은 계획 꿈

728x90
반응형


어느덧 다사다난 했던 23년도가 지나고, 24년 청룡의해 1월  벌써  본격적인 새해가 찾아왔는데요. 참 무심한 세월 뭘 했는지도 모르게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에 치어 살아가다 보니 나이만 한살씩 먹은것 같아 찹찹하기도 하네요.

가끔 제 인생은 제 자신이 뭘 위해서 아둥바둥 사는지 조금은 일상들이 조금 무료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막 그러네요.^^


가끔 그럴때면, 견물생신 좀 더 여유로운 인생을 꿈꾸며 내가 만일 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된다면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좀 즐기면서 살고 싶다는 마음이 들곤해요.ㅎ


물론 한편으론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닌, 세상 살아가는 미생들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같은 생각과 여유로운 삶을 생삭 하고 있겠지요..

로또복권 1099회 1등 당첨금은 무려 29억 5천 9백여만원 세금을 제하고 당첨금을 수령해도 참 괜찮은 금액입니다.

매주 아니 가끔 로또를 적어도 만원씩 구입하고, 일주일을 기다리며 견물생심 만약 내가 로또1등 당첨이 된다면 평소 내가 하고 싶은것을 상상하곤해요~^^~


로또 복권 일등에 당첨되면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일이죠.
첫번째 제가 현재 억척같이 하고 있는 일들을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삶을 즐기면서 살고 싶어요. 사람이 여유가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하고 아둥바둥 하루하루 삶에 치여 살아가는 분들은 아무래도 삶의 가치관과 질이 조금 달라 보이는게 사실인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는 제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추억여행을 한달정도 일상 일들을잠시내려 놓고 다녀왔으면 좋겠어요..

평소에도 여행을 좋아해서 국내는 자주 다니려고 하고있지만 늘 일에 치이고 바쁜 일상에 얽매여 마음편히 다녀오진 못해서 아쉬워요.


현재의 삶에 만족하고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자는게 제 마음이지만, 때론 여유롭지 못하는 제 자신이 안쓰러울 때도 있다네요.. 그래도 이 로또복권 마저도 제 삶에서 조그마한 기대감이자 꿈을 꾸는거니 뭐 꼭 당첨이 안되더라도 나쁜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물론 좀 더 여유있는 삶을 바라는 건
아마도 사람들 모두가 바라는 인생이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