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주 서문동 맛집 삼겹살거리 서문시장 한식더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곳이서 가까운 청주 서문동 삼겹살거리 안에 깔끔하게 정돈된 서문시장이 새롭게 단장을 했는데요. 2016년도 현대식 상가 시장통 골목으로 자리를 쭉 하고 있는 청주 서문시장입니다.^^

생긴지 2016년에 단장했으니 아주 오래 된거 같은데요. 그제 주말 저녁에 고기 생각도 나고해서 와보았어요. 거리가 이날은 조용하고 한산해 보였어요.

청주 서문동 맛집 삼겹살거리 재래시장 한식더고기

문을 닫은 곳도 많지만 주변에 삭당과 각종 먹거리도 한가득 있고, 각종 옷이나, 신발, 악세사리 종류 귀거리 팔치, 목걸이,등도 있고, 삼겹살 먹으러 간거 아니었음 사먹었을텐데요.

그리고 서문동 시장 안에 단골 고기집에 왔어요. 시장오면 항 항상 찾던 청주 서문시장 맛집  ' 한식더 고기' 로 갔었는데요.

친구와 함께 둘이서 3인분 시켜서 맛나게 구워 먹고, 깔끔하게 추가로잔치 국수 까지 후루룩 맛나게 먹었어요.최근에 건강을 생각해서 식단관리를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이날은 다소 많이 먹긴 했답니다.ㅎ

서문시장 삼겹살 거리에 있는 ' 한식더 고기' 는 언제 가도 맛있는거 같아요.
특히 파절이가 맛 있는데요^^
양념비법이 뭔지 새콤하고 고소 하답니다

늦은저녁 시간에 가서 반찬종류가 많이 안 나왔나봐요...ㅜㅜ
전에 나왔던 꼬막도 안주시고 더덕도 다 떨어졌는지 안 주시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단골이라서 늦은시간에 받아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엔 늦지 않게 갈테니까 다 챙겨 주세요^^

요렇게 한입 싸서 먹으면 생고기라 그런가 ^^
정말 맛나답니다..ㅎㅎ 정말 둘이서 3인분 시켜먹고 또또 추가하고 잔치국수까지 호로록 제대로 먹었어요..ㅋㅋ

이렇게 잔치 국수까지 먹었는데, 다음에 찾을땐 쫌 덜먹고 여기 시장에서 군것질도 해야 겠어요^^ 그래도 매번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만 가다가 정말 오래 간만에 이곳 시장거리로 구경하니 좋았어요.

청주에서 식사 하실거면 서문동 삼겹살 거리 에서 드셔 보세요^^
간단한 요리 생각나시면 서문 시장 안으로 가시면 먹을거리가 많답니다^^
맛난 저녁들 하시고 즐건 하루 마무리들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