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헤어

미녀 스타의 러블리 머리스타일 수애 드레스와 헤어

728x90
반응형

[미녀 스타들의 드레스와 러블리스타일]언제 해보나 대박,수애와 성유리 드레스와 헤어스타일!

제가 평소 좋아하는 미녀 스타의 드레스와헤어
스타일을 오늘은 소개시켜 드리려고요~^^~


먼저, 국내 대표 미녀스타로 꼽는 청순 가련형 수애 헤어 스타일과 패션코디는 언제 해보나?
단하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제가 참 좋아한답니다.^.^


수애 분의 스타일은 러블리 하고 큐티한 이런 드레스는 아무나 소화를 할 수는 없을듯해요ㅎㅎ
이웃님 들 중에 막 결혼 하셔야 되는분들 준비중인 분들은 단아하면서 우아한 수애의 이런 헤어와 드레스는 어떠신지요^^?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섹시하면서도 화려한데
사실 아무나 소화 하기에는 조금 무리인것 같네요. 몸맵시가 되시는 분들은 요런류의 스타일
추천드려요^^



수애씨의 여신 스타일두 넘 예쁘니 다음 지역 미코 참가하는 친구 들에게 추천 해주는걸로 만족해야겠어요~^^


수애씨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은 바디컬인데,
이런 머리 스타일은 드라이로 한거지만 비슷한 헤어 스타일로 원하시면 쎗팅펌 추천드려요^^
러블리한 자연스러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기도해요~^^


성유리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이런 스타일도 사실 아무나 소화하기에는 조금 무리겠죠~^^
대신 패션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트위스트 고데기컬 머리가 길다면 한번쯤 도전해 볼수 있겠네요^^


웃는 모습이 참 예쁜 성유리의 꾸밈없는 미소와 자신의 외모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건 제가 좋아 하는 스타일 이네요^^


성유리분의 헤어 스타일 종류는 뒤는C컬 앞은S컬로 우회함을 더합니다.


이건 네추럴 반묶음 스타일 단아한 그녀의 모습이 돋보입니다.


긴머리 바디컬 스타일 곱슬이나 너무 검은머리에 하면 지져분해 보인다는 단점이 있어서 칼라체인지 와 셋팅매직으로 만들 수가 있어요.^^



성유리의 바다컬 머리 기르려고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며, 헤어 길이가 어깨선 왔을때 포기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바디컬 스타일
볼륨매직 쎗팅으로도 가능해요.


요건 물결웨이브 정말 멋지지 않나요^^
물론 고데기 스타일인데, 이런 헤어 스타일의 비슷한 물결펌도 있답니다.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컬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소탈하고 꾸임없는 성유리 씨
전 팬으로써 좋아 하는데, 아직많이 더운데
이런 패션과 헤어 스타일도 무척 시원해 보이고 사랑스럽네요.

오늘하루도 시원하고 행복
가득한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