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이하이 한숨 가사, 샤이니 종현

728x90
반응형

샤이니 종현의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이들의 슬픈 탄식과 애도가 이어지는데
故 샤이니 종현이 쓴 이하이의 ‘한숨’ 가사와 노래에 많은 눈길을 불러모은다.


또한, 종현의 자작곡인 ‘한숨’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이하이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삼가 고인을 애도하는 글을 게재해 이목을 이끌고 있다.


이하이는 “한숨” 노래를 처음 듣고 곡 작업에 임하면서 힘든 때 위로를 받은 노래 이기도 한데 어쩜 샤이니 종현의 자작곡 한숨 노래는 평소 다른 누군가에게 간절히 듣고 싶었던 진심어린 말들을 가사로 적은 곡인 것 같다며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이하이 수록앨범 SEOULITE
알앤비/어반2016.03.09 발매

이하이 한숨 가사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장르 발라드(국내)
작사, 작곡: 종현 (JONGHYUN)
(JONGHYUN), 위프리키
편곡: Philtre


이하이 한숨 M/V

https://youtu.be/5iSlfF8TQ9k


故 샤이니 종현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