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초이 (CHOI), 러브송 어찌나 아름다운지 앨범 공개

728x90
반응형

국내 싱어송라이터 초이 (CHOI)가 러브송 ‘어찌나 아름다운지' 새 앨범을 공개 했습니다.

은은한 물결을 비추는 이번 앨범 자켓은 초이(CHOI) 특유의 속삭이듯 자신을 기다리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아름다움을 표하는 잔잔한 곡으로 전하며 돌아왔습니다.

26일 12시를 기추로 각종 국내 음원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앨범 ‘어찌나 아름다운지’를 올리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어찌나 아름다운지’는 싱어송라이터 초이가 전반적인 곡의 작업에 참여하며 작사 와 작곡한 수작곡으로, 한 결혼을 앞둔 연인이 사랑과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아련하게 이야기듯 부르는 곡이랍니다. 또한 속삭이듯 잔잔하게 부르는 초이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과 결혼식장에서 부르는 듯 스치는 장면들이 연상되는 가사말이 아련하게 함께 와 닿아 조화로움이 돋보입니다.


초이 (CHOI), 러브송 어찌나 아름다운지는 총 4분 25초간의 뮤직 선율로 공개되었습니다.

어찌나 아름다운지
아티스트
초이 (CHOI)
앨범
어찌나 아름다운지
발매일
1970.01.01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새롭게 담겼다. 사랑하는 연인마다  많고 많은 사랑 이야기들을 표하며 그 아련함과 기쁨, 슬픔, 모든 은유를 담은듯.  결국 연인들의 끝은 결혼이라는 마침표라고 표하지만,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롭게 시작하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축복의 메아리로 표현한 ‘어찌나 아름다운지’에 고스란히 담아낸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