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diodiffusion

파티피플 박진영, 헤이즈 열성팬!

728x90
반응형

파티피플 박진영, 헤이즈 열성팬!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2회 게스트로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출연해 만남을 가진다.

헤이즈는 지난 6월 26일 '널 너무 모르고' 와 '비도 오고 그래서'로 컴백 후 국내 7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독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헤이즈는 그간 지난달 6월 26일 ‘널 너무 모르고’와 ‘비도 오고 그래서’로 감짝 컴백 한 뒤 국내 대표 7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탈환한 뒤 지금까지 상위를 독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음원퀸 최강자로 자리를 굳혔다.


한편, 파티피플 MC 박진영은 헤이즈의 열성 팬임을 고백하며 헤이즈가 여러 타 방송사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박진영의 ‘파티피플’을 선택해 더 눈길을 끌었으며, 그에 열성팬이라 밝힌 MC 박진영은 환한 미소를 보이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한다.


음원퀸 헤이즈는 “’파티피플’ 최초 섭외 콜을 제안 받고 ‘내가 언제 박진영 선배님과 방송에서 만나 이야기를 해볼 수 있을까’라는 마음으로 단번에 출연 의사를 받아들였다고한다.


또한, 박진영은 헤이즈의 ‘이 노래’를 듣고난 뒤, 작사에서부터 작곡, 편곡 모든 부문에서 십점만점에 십점을 주며 ‘요즘 나의 NOT JYP 리스트가 아닌 다른 가수들의 노래 리스트 1위곡’이라말을 전한바있다.


한편 헤이즈는 JYP를 위해서 즉흥적 ‘난 여자가 있는데’를 센스있게 개사해 ‘난 남자가 있는데’로 만들어 싱아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보여줬다.
​​


29일 파티피플의 2회는 음원퀸 헤이즈의 앨범 무대를 TV방송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볼 수 있을듯 하며, 박진영과 헤이즈의 만남 자체만으로 많은 관심과 이목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