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청주 수동 맛집 블루베리 차 분위기 좋은 카페

728x90
반응형

블루베리 차는 처음 먹어 봤는데 레몬과 같이 만들어서 그런가 새콤 달콤 한게 맛있네요^^

청주 수동 맛집 블루베리 차 분위기 좋은 카페

친구들과 저녁을 먹고 제가 지각 했다고 커피를 사라고 해서 청주 수동쪽에 있는Leau de vie 라는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입구쪽 간판도 예쁘고 저녁먹은곳과 가깝고 해서 들어가기로 했지요^^

밖에서 보니 조용해 보이고 주인장의 칼라 인테리어가 지나가는 이의 시선을
붙잡았답니다

들어가보니 못들어본 빵과 캐익 종류도 많고 ...^^
배가 부르니 커피나 차종류로 시키기로 했답니다

6명이 각자 다른차를 시켰답이다..ㅎㅎ
그것도 수다 와 먹기 바빠서 먹다가 찍어 버렸네요^^
역시 친구들과의 수다는 블로그도 잊게할만큼 즐겁긴 했어요^^

제가먹은 블루베리 차도 반쯤 먹다가
ㅋㅋ
새콤 달콤 맛있긴 했답니다

이 카페 에서는 판매도 하나봐요
예쁘게 포장도 돼있고 ...
근데 사와도 집에서 끓여먹지 않을거 같아서 구경만 했어요^^

커피도 내리는게 신기하게 생기긴 했어요^^
두번을 걸으는 건가...
원두 커피를 별로 좋아 하지는 않치만
기계에 호기심이 가긴 하네요^^

가계도 우리들의 수다가 있어도 눈치주지 않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Leau de vie 카페에 들르시게 되면 블루베리 차  한번 드셔 보세요^^
색깔도 맘에들고 맛도 좋았어요^^

 홧팅들 하시고 즐건오후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