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라오스 자유로여행 짚라인,카약킹 ,탐남동굴 체험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2주전 
놀러갔던 라오스 체험들이 생각 나네요^^
짚라인 과 카약킹, 탐남동굴,전통맛사지를
체험하고 왔는데요.

라오스 선택관광 짚라인,카약킹,탐남동굴 체험

친정 언니들과 놀러갔다가 체험한 짚라인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은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1인60$ 를 추가해서 하는 건데요
인생에 한번쯤은 해봐야 할거 같아서
안 한다는 언니들 설득시켜 하게 됐는데요
제가 제일 무서워 했답니다

이렇게 짚라인 탈때는 안무서운데 
도착해서 줄 한나로 묶고 밑을 쳐다보니
울렁 울렁..ㅠㅠ
제가 높은것을 무서워 하는지 처음 알았답니다^^

그래도 기초 A코스 와 급경사 B코스 
다 완주 했답니다
ㅎㅎ

탐남동굴 체험 하기전에 들린곳
인데요
라오스 사람들의 불교에 관한 믿음이 많아서
그런가
동굴에도 코끼리상 과 부처님의 와상
등이 있었답니다

발바닥의 연꽃이 무슨 의미라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동굴에 종도 달려 있었는데
우리나라의 제야의 종소리 와 같이 
울림성이 좋았답니다

근처 유언지도 구경 하고 간곳이 탐남동굴 
체험 인데요^^
들어 가기전에 친정 큰언니가 무섭다고
안들어 간다고 빼다가 막상 들어가니
노래도 부르고 나오는 사람들과 물도 뿌리고
제일 신나게 체험한곳 같아요

이마에 후레쉬같은 등을 왜 다나 했더니
안은 무척 캄캄하고 줄 하나와 튜브에 의지해서
탐험을 하는곳 이었는데요
팔도 아프고 뒤에서 큰언니가 막 미는 바람에
정신없이 다녀온곳 같아요^^
ㅎㅎ

탐남동굴 이 개인적으론 제일 재밌는
체험 같았어요^^

자연의 신비 같이 동굴안에 물이 흐르고
ㅎㅎ
탐남동굴 튜빙체험은 반바지와 아쿠아슈즈나
샌들,귀중품 보관 가능한 방수팩 
필요한데요^^
무료로 하나투어에서 렌탈을 해준거
같아요^^

옷이 젖은날 물놀이 는 다하고 온거 
같은데요^^
카약킹 은 2인1대 사용인데요
전문가가 맨뒤쪽에 한분이 타고
체험을 하는 건데요
1인 사용료는 30$이랍니다
전 노저어서 간다는 말에 별로 맘에 없었는데
가이드의 권유로 하게 됐어요^^


라오스 선택관광 짚라인,카약킹
,탐남동굴 체험 등은 역시나 중간에 탔는데도 힘이 들더라구요.

제맘 같았음 노 저어주는 거나 전동으로
탔을거 같아요^^
90% 를 언니가 저었지만...ㅋㅋㅋ
그래도 힘들었답니다
팁은 1인당 2$씩 주라고 하더라구요
뒤에서 뭐 별로 저어 주지도 않는거 같은데
ㅎㅎ

한국의 날씨가 겨울처럼 추워지니
2주전에 갔다 왔는데도 또 따뜻한 나라가
그리워 지네요^^
라오스에 가시면 전통맛사지는 다 하시는거 
아시죠?^^
카약킹 에서 힘뺀거 전통맛사지로
풀고 왔어요~^^~

멋진 추억 만드는 하루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