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여행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곳 제주도 한라수목원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할때 구경보다는 산책 하기좋은곳 한라수목원 이라고 하고 싶어요^^

가족들과 아님 연인과 가벼운 맘으로 산책 하기 좋은곳 인거  같아요
입장료가 없어서 그런가 코스도 짧고 관리가 잘 되어 있지는 않은거 같지만 운동삼아 좋았던거 같아요^^

한라 수목원 안내도 인데요^^
여기 내렸을때 중국인들이 90% 이고 차 두대만 한국인 차 인거 같아어요^^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모두 중국말로 해서 잠시 중국에 온줄 착각 했어요^^
ㅎㅎ

입구쪽에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로 설명이 되어 있었는데요^^
얼릉보고 다른곳 가고 싶은마음에 사진만 찍고 지나갔어요^^

이곳에서 많이본 식물중에 하나인데 곰치 비슷하고 잘은 모르겠는데 이곳에도 많더라구요^^

지나다 보니 연못인지 부래 밭인지 모를 정도로 많이 있었어요^^
그래도 식물들이 많으니 공기는 좋은거 같아요^^
5월말 이라 그런가 꽃들은 다 지고
나무들만 무성 했어요

제주여행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곳 제주도 한라수목원

이곳 산은 시골 동네서 볼수 있는 야산 같았어요^^ 멀리여행 왔는데 뒷산 운동 하는 기분이 었어요

그래도 중간중간에 열대 식물도 있고
휴식공간도 있고 공원 이미지를 담고 있었어요^^

제주도 희기식물 전시시실 이라고
해서 들어 가봤는데
이곳은 작고 아담해서 금방 둘러보고 나왔어요^^

희기식물 이라고 사진을 찍긴 했는데
바로 둘러 보고 나오느라
희기한건지...ㅎㅎ
잘모르고 나왔어요^^

관리된 집 정원 같은 기분이었는데
청주 미동산 보다 못한거 같아요..ㅜㅜ

멀리 여행와서 첫코스 인데 약간 실망스럽기도 했지만 운동삼아 걸으면서
맑은 공기 마셨다고 생각 하기로 했어요^^

난 전시실도 있었는데
분재 들이 많이 있어고 난들은 비슷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곳은 사람들이 잘 들어 오지 않나봐요
같이간 언니랑 구경하는 사람이 단 둘이 었어요^^
한적해서 그런가 보면서 인생도 생각해 보고 만든이의 손길이 처음에는 힘들었겠구나 생각도 했답니다

죽은 나무 분재로 부터 나오는 새싹들 같은 난들이 우리삶도 먼저간 이의 삶을 잊지 않고 그들의 이룬 업적에 더욱 빛나는건 아닐까 생각도 해보았답니다

'호사유피 인사유명'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데...^^
나무는 죽어서 멋진 조각 작품을 남기네요^^ㅎㅎ

나무든 사람이든 난이든 한번 태어 났으니 멋지게 살다 가야겠다고
제주도 처음 여행지 산책 하기좋은곳  한림수목원 에 와서
다짐해 보고 다녀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